고물가 시대가 지속되며 저가, 소용량 제품을 선호하고 소비하는 현상이 유지되고 있어요. 이는 뷰티 시장에서도 마찬가지인데요.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는 ‘가성비’ 갑 화장품이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죠. 다이소, 이마트와 같은 대형마트, 편의점 등 다양한 구매처 중 소비자 사이에서는 다이소 화장품이 다시 한번 높은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명성이 자자한 정샘물 뷰티, AHC, TS의 제품이 입점해서죠. 세 브랜드의 제품은 출시되자마자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으니, 다이소에서 발견하면 무조건 쟁여두세요!
줌 바이 정샘물

베이스 명가 정샘물 뷰티에서 다이소 전용 브랜드 ‘줌 바이 정샘물’을 론칭했어요. 제품은 ‘화잘먹’ 패드부터 베이스 프렙, 파운데이션, 노세범 쿠션, 메이크업 픽서까지 총 5가지로 구성됐죠. 베이스 제품이 5천원, 토너 패드는 무려 1천원이라 부담 없이 사용 가능! ‘믿쓰템’이라는 후기가 퍼지며, 계속되는 품절 대란으로 제품을 구하는 게 하늘의 별 따기라고 합니다. 일명 ‘제2의 니들샷’이라고 불릴 정도래요!
줌 바이 정샘물 SHOPPING LIST
AHC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저렴하게 사용할 기회! AHC는 슬로에이징 케어에 특화된 다이소 전용 ‘에이지 리뉴’ 라인을 선보였어요. 라인업은 명불허전 국민 아이 크림을 비롯한 7종의 스킨케어템으로, 아이 크림은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하도록 각각 탄력, 보습, 주름 케어 기능을 갖춘 3가지 버전으로 출시했어요. 기존 제품이 3만원대인 것에 비해, 다이소 전용 아이템은 5천원이라 합리적인 소비로 꼼꼼한 탄력 케어를 시작하기에 딱이죠!
AHC SHOPPING LIST
TS

TS는 탈모 고민이 20~30대까지 확대되면서 고객층을 넓히기 위해 다이소에 입점하였어요. 샴푸 3종부터 트리트먼트, 두피 토닉까지 무려 5개의 제품을 가지고요! 쿨링, 비듬 완화 등의 기능을 갖춰 관리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죠. 다이소 공식몰 후기를 보면 부담 없이 써보기 좋은 가격대인데, 기능까지 짱짱하다는 평. 모든 제품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을 갖췄으며,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두피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답니다.
TS PRODUCT LIST
- 사진 출처
- 브랜드 제공(AHC), 다이소 공식 홈페이지(줌 바이 정샘물, 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