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입던 슬립을 지금 꺼내보세요. 란제리 코어가 2026년에도 트렌드가 될 전망이거든요. 캐미솔부터 쇼츠까지, 겨울에 입어서 더 예쁜 슬립 레이어드 룩을 모아봤어요.
보일 듯 말 듯 은밀하게

겨울에도 란제리 룩을 똑똑하게 활용하고 싶다면 두꺼운 니트 안에 캐미솔 하나만 더해보세요. 니트와 슬랙스, 오버사이즈 코트로 연출한 룩에 니트 아래 레이스가 살짝 보이도록 레이어드하는 것이 팁이죠.

반대로 로우 라이즈 데님 안에 캐미솔 쇼츠를 매치하는 방법도 있어요. 은근하게 드러난 허리 라인에 새틴 소재의 쇼츠가 슬쩍 보이도록 해 페미닌한 무드를 더해줄 수 있답니다. 한겨울에도 따뜻하면서 실용적인 란제리 코어를 연출해 보세요.
슬립 원피스는 이렇게 입어보세요


캐미솔은 파티 룩은 물론 캐주얼한 데일리 룩에도 잘 어울리죠. 특히 풍성한 퍼가 돋보이는 겨울 아우터와 찰떡이랍니다. 보디라인을 살려주는 매끈한 새틴 소재의 슬립 원피스나 캐미솔 셋업 위에 퍼를 걸쳐보세요. 단번에 근사하고 멋진 스타일로 만들어주거든요.


섹시함이 강조된 레드 컬러의 슬립 드레스 위에는 블랙 슈트 재킷을 걸쳐 드레스업한 룩을 연출할 수 있고요. 마치 자다 나온 듯 미니 캐미솔 원피스 위에 트렌치코트와 볼캡을 툭 걸친 꾸안꾸 스타일도 눈여겨보세요.
언밸런스 원피스는 필수

레이어드하기 딱 좋은 언밸런스한 길이감의 캐미솔 미니 원피스는 하나쯤 있어야 하죠. 클래식하고 깔끔한 룩은 물론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잘 어울리거든요.




특히 데님 팬츠와 매치했을 때 진가가 드러난다는 사실! 와이드 데님과 후드 티셔츠에 레이스 소재의 슬립 원피스 하나만 레이어드해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죠. 레이스와 실크 소재로 우아한 무드를 한껏 더해주는 원피스를 데일리룩에 추가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