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소화할 수 있다고? 등을 과감하게 드러낸 백리스 스타일링, 시원하게 입어볼 시간.

@gerganavivanova

본인의 패션 브랜드를 론칭한 사업가이자 패션 유튜버인 게르가나 이바노바(Gergana Ivanova). 우아한 룩을 즐겨 입는 이바노바는 최근, 백리스 의상에 푹 빠져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로즈 코르사주가 달린 블랙 톱에 롱 청치마를 매치하고, 볼드한 벨트와 로퍼로 룩을 완성했죠.

또다른 사진을 보면 홀터넥 베스트에 루즈한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클래식한 백리스 스타일링을 보여줬는데요. 시원하게 등을 드러내도 좋지만 긴 머리를 풀어 부담스럽지 않게 연출해도 좋아요.

@jennierubyjane

최근 제니 역시 등이 시원하게 파인 베스트 톱을 자주 입고 등장하고 있어요. 칸 국제영화제에서도 트위드 소재의 백리스 톱을 선택한 제니. 트임이 깊은 롱 스커트에 아찔하게 높은 힐을 신어 섹시미를 강조했어요.

제니는 무대 위에서도 백리스 스타일링을 선보였는데요. 장미 자수가 그려진 실크 소재의 톱을 데님과 매치해 시원하면서 유니크한 룩을 연출했어요. 또한 광택감이 살아있는 리본으로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했네요. 만약 부담스럽다면 스트랩으로 조절이 가능한 백리스 톱은 어떤가요? 별다른 액세서리가 없어도 여름 페스티벌 룩으로 제격이에요.

@noodle.zip

(여자)아이들 미연은 셔츠 디자인의 백리스 톱을 로우라이즈 팬츠와 함께 매치해 캐주얼한 스트릿 룩을 완성했어요. 여기에 시원한 등을 가려주는 백팩까지 코디했네요. 미연처럼 데님과 매치하거나 카고 팬츠, 루즈한 스웨트 팬츠에도 잘 어울려요.

@aespa_official

윈터의 슬림한 몸매가 더욱 매력적이게 보이는 백리스 톱! 마찬가지로 홀터넥 디자인으로, 파인 등 뒤로 길이가 넉넉한 스트랩이 내려오는 디자인입니다. 오픈백 베스트보다는 좀더 캐주얼한 톱을 찾는다면 추천합니다. 윈터처럼 중단발 길이의 머리를 가졌다면 올여름엔 시원한 백리스 톱으로 여름을 즐겨보는 게 어떨까요?

@yuqisong.923

여름에만 누릴 수 있는 스카프 톱! (여자)아이들 우기는 반다나 디자인에 스트랩이 달린 톱을 입어줬어요. 기존에 스카프 톱이 등 부분만 매듭을 묶어주는 디자인이라면 우기가 입은 디자인은 목 부분에도 스트랩이 연결되어 있어 더욱 안전하게 입을 수 있죠. 우기처럼 길게 늘어뜨린 목걸이를 매치해 시선을 분산해 보세요. 부담스럽지 않은 Y2K 패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백리스 베스트를 찾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