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게 커피 마시면서꽃구경하기 좋은 꽃밭 있는 국내 카페 5

 

카페루시아

유채꽃과 바다를 한눈에 감상할 있는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카페 루시아.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로 제주도 가면 반드시 방문해야 카페 하나입니다. 꽃구경도 좋지만, 사실 이곳은 석양이 지는 바닷가를 감상할 있는노을맛집이니 놓치지 마세요!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난드르로 49-17

 

마호가니 강화점


전국적으로 베이커리 맛집으로 유명한 마호가니! 그중에서 봄에는 데이지, 여름에는 수국이 만개한 정원을 구경할 있는 강화점을 소개합니다. 몽환적인 꽃밭을 감상하며 맛있는 커피와 케이크를 맛볼 있다는 것이 장점! 
주소: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1844번길 19

 

필무드


서울 근교 꽃구경하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파주에 위치한 대형 카페 필무드를 적극 추천해요. 주차장부터 카페 내부, 정원까지 엄청난 규모를 자랑합니다. 봄에 가면 데이지가 만개한 밭에서 인생샷을 건질 있답니다. 반려동물은 야외 테라스석까지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하길!

주소: 경기 파주시 광탄면 기산로 129

 

백설농부


카페 사장님이 농부이자 정원사인 이곳은 충남 예산군의 한적한 시골에 위치한 카페 백설농부라는 곳입니다. 오두막처럼 생긴 카페 내부 공간에 들어서면 우드 톤의 깔끔하고 네추럴한 감성의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넓은 잔디 마당이 한눈에 보이는 통창을 통해 제철 꽃을 감상할 있답니다. 야외에는 넓은 꽃밭과 텃밭이 보이는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돼 있으니 올봄에 가보세요!
주소: 충남 예산군 봉산면 봉산로 516

 

사운즈옥천

핑크빛 가득한 홍매화를 감상하기 좋은 순천 옥리단길에 자리한 사운즈옥천을 소개합니다. 전국에서 매화가 사장 빨리 만개하는 곳으로도 유명한데요. 한옥을 개조한 카페로 더욱 고즈넉한 분위기를 풍기는 것이 특징. 아래로 내려가면 보이는 개울가에서 홍매화와 함께 인생샷을 건지는 것을 잊지 마세요!

주소: 전남 순천시 옥천길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