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 셀럽의 패션, 뷰티를 알아보는 시간! 이번엔 한소희의 SNS에서 유독 많이 발견된 부츠 코디를 모아봤습니다. 부츠 코디 장인, 한소희의 스타일링 모두 손민수할 준비되었나요?

 

드레스

러플이 잔뜩 달린 드레스에 시크한 부츠와 백을 코디한 한소희. 하늘하늘한 시폰 소재의 드레스인데 마냥 여성스럽게 코디하지 않아 더욱 재밌죠. 발목 아래로 보이는 살짝 보이는 부츠는 발렌시아가 제품처럼 독특하고 디테일 요소가 가미된 아이템을 선택해 보세요!

오버핏 재킷

빅 사이즈라고 해도 믿을 만큼 오버핏으로 디자인된 재킷에 셔링이 들어간 롱 드레스를 매치한 한소희. 이번엔 좀 더 과감한 부츠를 선택했는데요. 폰 케이스부터 신발, 가방까지 룩 전체가 블랙인데 멋스럽고 독특하죠. 한소희처럼 투박한 러버 부츠를 신을 거라면 발을 덮지 않는 길이의 스커트를 매치해 보세요.

롱 코트

혹시 연말에 화려한 옷으로 분위기를 제대로 낼 예정이라면 참고하세요! 한소희는 발끝까지 내려오는 롱 기장의 코트와 검정 부츠, 체인 백만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속에 어떤 옷을 입었는지 전혀 보이지 않을 만큼 온몸을 감싸주는 오버핏 코트가 특징이죠. 같은 날 공개한 사진을 참고해 보면 코트 속에는 깔끔한 블랙 뷔스티에 드레스를 매치했네요!

숏 패딩

계절을 타지 않는 힙쟁이라면 한소희의 다음 룩을 참고하세요. 투박한 러버 부츠 위로 하의 실종 숏 팬츠와 검은색 숏 패딩을 매치했죠. 그라피티가 잔뜩 그려진 모터백과 틴티드 선글라스 등 액세서리마저 역시 센스 있는 코디가 돋보이는 룩입니다.

티셔츠

롱한 기장감의 티셔츠에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롱부츠를 선택한 한소희. 색은 역시 블랙으로 통일했죠. 카골 백과 같은 디자인의 부츠는 누가 봐도 인간 발렌시아가의 분위기를 그대로 드러냅니다. 같은 제품이 아니더라도 긴 티셔츠 혹은 원피스에 롱부츠를 매치한다면 락 시크 무드를 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