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가 곧 직업인 셀럽들! 그들이 ‘내돈내산’으로 다니는 뷰티 숍 리스트, 궁금하지 않나요?

이효리 & 엄정화 – 지모 헤어

@zimohair

@lee_hyolee

@zimohair

이효리가 공연 전, 붙임 머리를 해야 할 때 달려가는 곳인 지모 헤어! 그녀가 성균관대 축제에서 ‘유 고 걸’을 불렀을 때 했던 사랑스러운 양갈래 머리도 지모 헤어에서 붙임 머리를 하고 연출한 것이라고 하네요. 이효리가 먼저 단골이 되고 이후에 엄정화에게 소개해줬다고 합니다. 엄정화는 어깨 길이의 헤어 스타일을 바꾸고 싶어서 붙임 머리를 결심했다고 하네요. 붙임 머리로 스타일 변신을 하고 싶다면 잘 나가는 언니들이 인정한 지모 헤어로!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3길 9 301호 지모헤어

기은세 – 이쁘다눈

@kieunse

아무리 바빠도 눈썹 펌은 꼬박꼬박 챙겨 한다는 기은세. 그녀가 눈썹 펌을 하러 방문하는 이쁘다눈은 경력 10년 차의 전직 피부 관리사였 원장이 1인으로 운영하는 숍이에요. 때문에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충분한 상담을 거친 끝에 눈썹 시술을 받을 수 있죠. 그리고 피부 관리 경력이 풍부한 원장님이기에 개개인의 피부에 따른 맞춤 시술과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 역시 이쁘다눈만의 강점! 얼굴 리프팅 효과까지 있다는 눈썹 펌에 관심이 있다면 이쁘다눈에서 상담을 한 번 받아보는 건 어떨까요?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53길 12 4층 401호

이나연 – 청담 벨라체스파

@Inayommi

요즘 점점 더 예뻐지고 있는 이나연! 그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휴식 기간 동안 관리하는 루틴을 공개했는데요, 오전 유산소 운동부터 PT, 네일 케어와 두피 케어, 얼굴 마사지, 스파 등 쉬는 게 맞는지 궁금할 정도로 하드한 일정을 소화했습니다. 그녀가 다니는 여러 들 중 사악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만족하면서 다니는 곳이 있었으니 바로 청담동의 벨라체스파! 피부뿐 아니라 다양한 체형 관리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나연은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면서 축구에 매진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격한 운동으로 인해 흐트러진 보디 라인을 잡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5길 22

소녀시대 & (여자)아이들 소연 – 네일 탐이나

@nailtam2na

@nailtam2na

@nailtam2na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숍, 네일 탐이나는 태연과 티파니, 효연과 윤아 등 소녀시대 멤버들이 예전부터 꾸준히 다니고 있는 곳입니다. 소녀시대 외에도 (여자) 아이들 소연 , 에일리, 소유 등 여러 여자 연예인들의 네일을 책임지고 있어요. 셀럽들의 콘셉트에 맞는 화려하면서도 유니크한 네일 디자인을 선보이는 곳인지라 숍의 인스타그램 피드만 구경해도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 손끝에 힘을 주고 싶거나 좀 더 확실한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방문해도 좋겠죠?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53길 7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