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없다면? 지금 바로 헤어핀을 구입해야 하는 이유
해가 바뀌어도 여전히 인기인 헤어핀 스타일링. 화려한 스타일도, 심플한 스타일도 모두 가능한 헤어핀 스타일링 법!
헤어핀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는 역시 미우미우죠. 미우미우 24 봄/여름 컬렉션을 찾은 중국 배우, 조금맥은 긴 생머리에 커다란 헤어핀을 착용하고 등장했습니다. 배우 기은세는 겨울과 잘 어울리는 부클 소재의 헤어핀을 활용했죠. 긴 생머리를 가진 사람이라면 그녀들처럼 귀 가까이에 핀을 하나 살짝 찔러주기만 해도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커다란 핀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실핀을 활용해 보는 건 어떨까요? 르세라핌 허윤진처럼 양쪽으로 핀을 꽂아줘 마치 트윈 테일을 한 것처럼 귀엽게 연출하거나, 인플루언서 민주처럼 가르마를 타고 귀 옆쪽에 꽂아주는 등 실핀으로도 충분히 다양한 느낌을 표현할 수 있어요.
보다 화려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아이돌들의 모습을 참고해 보세요. 아이브의 장원영은 의상 컬러와 잘 어울리는 메탈과 펄로 장식된 헤어핀을 더해 인어공주 같은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르세라핌의 홍은채는 리본 머리를 트윈 테일로 연출하고 해당 머리 모양과 닮은 나비 핀으로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나비 핀을 적절하게 사용한 아주 좋은 예!
독특한 헤어 액세서리를 찾는다면 YVMIN을 참고해 보세요. SNS에 당장 인증하고픈 곰돌이의 모양의 커다란 헤어 타이는 친구와 시밀러 룩을 완성하기에도 좋아요. 귀엽고 독특한 선물을 찾는 이에게도 추천해요.
- 에디터
-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 사진
- Instagram of @jinmai, @kieunse, @jenaissante, @mjbypp, @for_everyoung10, @hhh.e_c.v, @yvmin_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