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자신의 틱톡 계정에서 메이크업 하우 투 영상을 업로드한 소미! 소미가 들려주는 메이크업 꿀팁!

 

@somsomi0309

애교살 글리터 + 언더 음영 모두 챙기기

@somi_official_

요즘 아이 메이크업의 트렌드는 언더 음영 메이크업! 긴 얼굴형을 보완할 수 있고 눈을 더욱 커 보이게 만들며 그윽한 분위기까지 표현할 수 있는 등 여러 장점으로 인해 사랑받고 있죠. 여기에 눈 밑 애교살 부위에 글리터까지 더해 주면 요즘의 아이돌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됩니다. 소미는 얇은 펜슬 타입의 제품으로 눈 밑에 글리터를 얹어 준 다음 삼각존까지 넓게 음영을 주어 눈을 한층 깊이감 있어 보이게 연출했습니다.

하이라이터로 얼굴에 입체감 얹기

@somi_official_

얼굴을 더욱 입체감으로 만들어 주는 일등 공신, 하이라이터! 먼저 소미는 콧등에 하이라이터를 발라준 뒤 콧볼의 가장 동그란 부분, 빛이 맺히는 부분에 하이라이터를 콕 찍어 줬어요. 그리고 앞 광대뼈의 가장 튀어 나온 부분에도 콕콕 찍어줘 아주 쉽고 간단하게 얼굴에 볼륨감을 얹어줬어요.

입술 선을 자연스럽게 풀어줄 땐? 아이섀도를 활용!

@somi_official_

 

걸그룹들 사이에서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오버 립’. 입술 라인을 크게 잡으면서도 자연스러움을 살리기 위해 많이 사용하는 아이템이 바로 립 라이너인데요, 여기에 섀도를 더해주면 한층 더 자연스러운 입술 라인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소미는 눈두덩에 발랐던 아이섀도를 입술 라인을 풀어주는 데에도 사용하는 메이크업 고수의 면모를 보여줬죠. 눈가에 사용했던 컬러를 입술에도 사용해 메이크업 전체의 통일감도 잊지 않았습니다.

소미, 하이라이터 출시 준비 중?!

@somi_official_

소미의 메이크업 하우 투 영상에서 가장 화제가 된 제품은 사진 속 소미가 손에 들고 있는 ‘하이라이터’입니다.

@somi_official_

소미는 해당 제품이 어떤 건지 알려달라는 팬의 댓글에 장난스러운 대댓글을 남겼죠. 그리고 이 제품은 소미가 현재 제작하고 있는 하이라이터라는 댓글이 달렸습니다. 해당 내용이 사실이 아니라는 댓글이 현재까지도 없는 걸로 봐서 이는 거의 사실에 가깝게 느껴지는데요, 사진 속 하이라이터의 케이스도 완제품이라기보다는 시제품에 가까운 모습입니다. 특정 브랜드를 언급한 내용도 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뷰티 브랜드와 프로젝트 형식으로 하이라이터 제품을 출시 준비 중인 걸까요, 아니면 소미의 이름을 건 브랜드를 준비 중인 걸까요? 워낙 화려한 메이크업을 찰떡같이 소화했던 소미인지라 그녀가 준비 중인 하이라이터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하루빨리 만나볼 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