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보다 다이소가 핫하다고?! 저렴한 가격에 빵빵한 제품력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다이소 뷰티템을 소개합니다.

VT 리들샷 에센스 3000원

전국 다이소에 품절 대란을 일으킨 리들샷. 리들샷을 구하려면 여러 다이소 지검을 돌아다녀야 할 정도! 대란템이 된 이유는 바로 가격 때문인데요. 다이소에 판매 중인 VT 리들샷 에센스는 1회용 소분 패키지 제품으로 올리브영에서 판매되는 정품보다 용량 대비 3배 정도 저렴합니다. 또 즉각적인 효과도 입소문에 한몫했습니다. 리들샷에는 미세 바늘이 들어있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 시켜주죠. 피부결 모공, 탄력 개선 등의 효과를 보다 빠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태그 벨벳 커버 쿠션 & 듀얼 멀티 쉐딩 각 5000원

투쿨포스쿨이 다이소 전용 브랜드로 태그를 출시했습니다. 태그는 오직 다이소에만 입점해 가성비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기존 투쿨포스쿨의 강점인 컨투어 제품과 쿠션이 인기입니다. 쿠션과 섀딩 모두 가성비 좋은 가격에도 제품력까지 놓치지 않아 다이소 뷰티템의 퀄리티를 높인 제품이라는 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바세린 마스크팩 1000원

바세린의 보습 앰플을 시트 마스크에 그대로 담은 제품입니다. 산뜻한 히알루론산부터 집중 보습을 위한 세라마이드, 보다 깊은 영양 보습을 위한 마데카소사이드로 나눠져 있어 피부 상태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에센스 양도 넉넉해 얼굴을 물론 목과 팔, 다리까지 사용한다는 후기가 대부분이죠. 한 번 사용해 보면 여러 개를 쟁일 만큼 재구매율도 높은 제품입니다.

린제이 모델링 마스크팩 2000원

모델링 전문 브랜드 린제이에서 다이소 전용 제품을 선보입니다. 모델링 마스크 파우더를 1회 분량씩 소분해 판매하죠. 파우치에 곧바로 물과 함께 섞어 사용할 수 있어 여행시 챙겨 가기에도 좋습니다. 진정, 미백, 보습 등 총 6가지 카테고리 중 골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숟가락 괄사 1000원

출처 K호랑이 유튜브 채널

셀프 마사지 전문 유튜버 ‘K 호랑이’가 추천해 전국 다이소에 품절 사태를 일으켰던 제품입니다. 플라스틱 괄사지만 사용감은 소뿔이나 옥괄사와 거의 비슷하다고 후기를 전해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어요. 숟가락처럼 넓적한 면으로 쓸어주며 마사지하고 반대편으로는 혈자리를 지압하기 좋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니 두 개를 구입해 좌우 양쪽을 한 번에 마사지하는 것도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