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두꺼운 옷을 입을 때 벨트만 있으면 날씬해보일 수 있다? 올드머니 룩에 찰떡인 데일리 벨트부터 아우터 위에 걸치는 챔피온 벨트까지. 다이어트 효과 누릴 수 있는 벨트 연출법 노하우.

크롭트 톱 활용하기

@hyominnn

크롭트 톱과 하이웨이스트 하의의 조합은 다리가 길어 보이는 동시에 자연스럽게 -3kg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궁극의 조합입니다. 여기에 은은하게 눈에 띄는 벨트를 매치하면 자연스럽게 허리 라인을 강조하는 효과까지 더할 수 있죠.

와이드 벨트 활용법

@ireanisgood

보통보다 너비가 넓은 와이드 벨트를 가지고 있다면 아우터 위에 액세서리로 활용해보세요. 자연스럽게 라인을 잡아주는 동시에 우아한 무드를 더할 수 있답니다. 아이린처럼 장식이 화려한 디자인을 선택하면 별다른 주얼리 없이도 강렬한 포인트를 더할 수 있죠.

니트 + 벨트로 시선 분산 시키기

@min.nicha

플리츠 미니 스커트를 활용한 사랑스러운 프레피 룩! 민니처럼 이너와 아우터의 소재 혹은 패턴을 통일하면 보다 새로운 느낌의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죠. 포근한 니트 소재와 매치할 예정이라면 스커트에 벨트를 더해보세요. 시선을 분산시켜 니트 특유의 부해 보이는 느낌을 덜어낼 수 있답니다.

슬림한 올드머니 룩의 정석

@kieunse

화이트, 크림, 베이지 등 뉴트럴 톤 룩은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이 강하지만, 자칫 잘못하면 부해보이기 쉬운 조합이기도 하죠. 브라운 컬러 벨트를 활용해 룩의 중심을 잡아보세요. 보다 날씬해보이는 동시에 룩에 은은하면서도 확실한 포인트를 더해줄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데님 + 벨트 = 100

@ch_amii

심플한 톱 + 데님+ 벨트는 어떤 자리에서도 멋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조합이죠. 하이웨이스트 팬츠에 얇은 벨트를 더하면 자연스럽게 허리 라인을 잡아 보다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 그 효과를 배가 시키고 싶다면 핏이 낙낙한 아우터를 걸치면 보다 여릿여릿한 느낌의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