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다 신는 어그 말고! 올겨울 필수품인 따뜻하고 귀여운 겨울 신발 5.

뉴발란스 퍼플리

@aloha9115

@iammingki

@iammingki

기존의 퍼플리에서 업그레이드된 2023 뉴발란스 퍼플리! 신발 내부에 기모와 플리스 안감을 더해 보온성을, 바닥에는 논슬립 러버를 사용해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갖춘 다재다능한 겨울 신발이에요. 또, 슈즈의 어퍼 부분을 사진 속 강민경처럼 접었다 폈다 할 수 있어서 본인이 원하는 느낌대로, 스타일대로 연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장점!

수부 RE : Paper & 다운 샌들

@hi_sseulgi

@hi_sseulgi

가을과 겨울을 위한 샌들을 선보이는 브랜드, 수부. 테프론 코팅 처리로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밑창에는 4겹으로 구성된 멀티 레이어 쿠션을 적용해 발을 따뜻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줘요. 때문에 샌들이지만 5km 가량을 걸어도 발에 피로감이 많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마 터프 패디드

@puma_kr

puma.com

관리하기 편한 슈즈! 나일론 소재로 가벼운 오염은 물티슈로 쓱쓱 닦아 주면 쉽게 처리할 수 있어요. 또, 뒤틀림 방지 효과 기능을 더해 신발의 수명을 늘렸어요. 부드러운 기모 안감에 네오프렌으로 제작된 쿠션이 발을 푹신하게 감싸줘 집 근처 외출할 때 신기 좋아요.

버켄스탁 Fanny Teddy

@birkenstock

@birkenstock

@birkenstock

테디베어를 연상케 하는 보들보들한 퍼 시어링이 매력적인 슈즈. 포근함은 물론 웨지힐 디자인으로 4cm의 굽이 있어 다리를 좀 더 길어 보이게 연출할 수 있어요. 웨지힐 디자인이라 혹시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된다고요? 인체를 분석해서 만든 풋 베드로 발의 아치를 지지해 줘 발을 한결 편하게 만들어 줘요.

나이키 버로우 슬리퍼

nike.com

nike.com

nike.com

플리스 라이크 안감으로 발을 따뜻하게 감싸주고 이름처럼 폭신폭신한 마시멜로 소프트 폼 미드 솔이 발걸음을 한결 경쾌하고 가볍게 해줍니다. 컬러도 사진 속 색상 외에 블랙, 화이트, 베이지 등 다양하게 출시돼 취향 별로 골라 신는 재미를 더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