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 바람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든든한 스킨케어 제품과 겨울의 추억을 담은 향수, 때 이른 홀리데이 에디션이 다가오는 겨울에 대한 기대감을 품게 한다.

BODY

1 발몽ㅣ바디 24 아워
#보디안티에이징 #피부활력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가 피부 속 깊이 수분과 활력을 불어넣는다. 제품명처럼 24시간 내내 보디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150ml 18만원.

2 유시몰ㅣ인텐스 가글
#핑크가글 #하루세번 #12시간구취억제
가글 유목민이라면 주목! 펌핑 한 번에 물을 넣고 희석해 사용한다. 한 병 기준 가글을 무려 162번이나 할 수 있다. 50ml 1만9천9백원.
EDITOR’S COMMENT 12시간 후에도 구취 감소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하루 3번 사용하면 하루 종일 상쾌함이 지속된다.

 

3 쿤달ㅣ리치 소이밀크 바디크림
#100시간보습 #포근포근 #겨울철보디관리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면 좋은 고보습 보디 크림. 소이밀크 추출물이 각질과 보습 개선에 관여하고, 새로운 향기인 멜로우바닐라를 적용해 포근한 느낌을 전한다. 200ml 1만6천9백원.
EDITOR’S COMMENT 보디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촉촉함만 남긴다. 산뜻한 마무리감 덕분에 곧바로 옷을 입어도 불편하지 않은 것이 가장 큰 장점!

4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ㅣ데쿠베르트 바디 로션
#플로럴그린향 #매끈피부관리
식물성 오일, 시어 버터, 히알루론산 등 풍부한 보습 성분을 담았다. 보디 피부에 은은한 꽃향기와 차분한 머스크 향을 남긴다. 250ml 6만7천원.

 

5 쿠오카ㅣ와일드피치 핸드크림
#달콤핸드크림 #와일드피치향
손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매끈한 보습막을 씌워주는 핸드크림. 바르자마자 주변 가득 달달한 복숭아 과즙 향이 퍼진다. 50ml 2만5천원.

 

CLEANSER

비디비치ㅣ페이스 클리어 딥 클렌징 밤
#롤링롤링 #촉촉클렌징 #블랙차콜파워
오크 차콜 파우더를 함유한 블랙 밤 제형을 피부에 롤링하면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노폐물, 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100ml 4만9천원.
EDITOR’S COMMENT 말끔한 클렌징은 기본! 고흥 유자 오일과 히알루론산, LHA 성분을 한데 담아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효과까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