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 바람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든든한 스킨케어 제품과 겨울의 추억을 담은 향수, 때 이른 홀리데이 에디션이 다가오는 겨울에 대한 기대감을 품게 한다.

LIP

1 크리스챤 디올 뷰티ㅣ디올 어딕트 립스틱 #211 쟈뎅 도레 & 디올 어딕트 패션 케이스 – 튈르리
#반짝반짝
펄을 담은 립스틱과 튈르리 정원의 건축물에서 영감 받은 패션 케이스. 3.2g 5만5천원대, 케이스 4만3천원대.

2 뽀아레ㅣ루쥬 뽀아레 끌레르 #102 프루프루
#샤인립스틱 #플럼핑효과
유리알 광택을 자랑하는 립스틱. 쫀쫀한 젤 텍스처가 입술에 녹아들듯 발리며 고급스러운 윤기를 부여한다. 2.5g 6만8천원.

 

3 나스ㅣ파워매트 립스틱 #투 핫 투 홀드
#고발색매트립 #편안한입술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크림 투 매트 텍스처.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한 컬러를 구현한다. 1.5g 4만5천원대.

4 글린트ㅣ립세린 #03 아이시 블루
#고보습립케어 #눈부신펄가득
글린트만의 미세 펄을 비롯해 다양한 사이즈의 펄을 담았다. 텍스처를 입술 위에 얹기만 하면 눈부시게 빛나는 탕후루 립 완성! 15ml 1만9천원.

 

EYE

1 끌레드뽀 보떼ㅣ뉴 아이 컬러 쿼드 #501 비전 오브 래디언스
#홀리데이컬렉션
바다의 변화무쌍한 빛에서 영감을 받은 3가지 컬러와 프라이머로 구성했다. 프라이머를 바르고 컬러를 얹어주면 지속력이 높아진다. 6g 10만2천원대.

2 맥ㅣ스퀄 골스 아이 섀도우 팔레트 X 6 #스파클 스톰
#얼음패키지 #독보적컬러
블루, 퍼플, 브라운 톤의 셰이드를 조합한 6구 섀도 팔레트. 독보적 컬러와 발색력, 특별한 패키지까지 갖춰 소장 가치 100%! 6.25g 6만8천원대.

 

3 에뛰드ㅣ플레이 컬러 아이즈 #쿨스테이지
#겨울쿨톤모여라
겨울 쿨톤에게 어울리는 채도가 낮은 핑크와 퍼플 컬러로 완성했다. 베이스, 메인, 음영 컬러를 한데 담아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5.7g 3만원.

 

BASE

1 구찌 뷰티ㅣ일루미나떼 드 보떼
#건강미더하기 #골드매직
페이스와 보디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리퀴드 하이라이터. 미세한 펄과 진줏빛 색소를 함유해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더해준다. 12ml 6만9천원.

2 바이유어ㅣ세럼핏 풀커버 글로우 쿠션 SPF50+/PA++++
#윤광커버 #쫀쫀밀착
피부에 광채를 더해주는 글로우 쿠션. 피부에 두드리는 순간 터지는 수분감이 느껴지고, 풍부한 스킨케어 성분 덕에 피부가 하루 종일 편안하다. 15g 3만8천원.
EDITOR’S COMMENT 번들거리지 않고 은은한 윤광을 내는 쿠션을 찾고 있다면 바로 이것! 원래 좋았던 피부처럼,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광을 느낄 수 있다.

 

3 이자녹스ㅣ비타웨어 커버 파운데이션 SPF50/PA+++
#구름스킨파데 #세미매트
모공보다 작은 마이크로 피그먼트가 피부 요철을 촘촘하게 메워 실크처럼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준다. 30ml 3만2천원.

4 에스쁘아ㅣ비벨벳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SPF32/PA++
#저점도제형 #얇은커버
피부에 얇게 밀착되는 가볍고 묽은 제형 덕분에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투명한 피부 표현에 활용할 것. 30g 3만7천원.

 

5 샤넬 뷰티ㅣ듀오 뤼미에르 듀오 뿌드르 일루미나트라스
#형광등피부 #리미티드에디션
진줏빛 피그먼트를 함유한 핑크 샴페인과 크리스털 화이트 컬러가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더한다. 7.5g 8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