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 바람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든든한 스킨케어 제품과 겨울의 추억을 담은 향수, 때 이른 홀리데이 에디션이 다가오는 겨울에 대한 기대감을 품게 한다.

SKIN CARE

1 아이소이ㅣ블레미쉬 케어 아이 앤 미간 패치
#미간아이패치
세안 후 얼굴에 올려 사용하는 하이드로겔 패치. 미백 기능의 비타민을 함유해 눈가 피부를 밝히고, 표정 주름을 개선한다. 90매 2만4천8백원.

2 이브턴ㅣ시카 하젤 크림
#피부구원크림 #장벽케어
피부 진정을 위한 시카 성분과 모공 관리를 돕는 위치하젤 성분을 포함했다. 유수분 균형을 맞추고 피지 분비를 조절해줘 복합성 피부도 사용하기 좋다. 50ml 3만6천원.
EDITOR’S COMMENT 계절이 바뀌면서 피부 위로 오돌토돌하게 올라온 트러블이 고민이었는데, 그 흔적을 잠재워준 크림! 얼굴의 붉은 기도 잡아주니 그야말로 일석N조!

 

3 달바ㅣ오가닉 어드밴스드 오일
#유기농오일 #오렌지+라벤더향
페이스와 보디, 헤어, 손톱 등 필요한 곳 어디든 사용하는 에센셜 오일. 피부에 겉돌지 않고 곧바로 흡수되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17ml 6만2천원.

4 폴라ㅣ B.A 그랑럭스 IV
#탄력마침표 #하이엔드세럼
휴식과 활동을 반복하는 피부 생체리듬에 주목한 세럼으로 콜라겐을 활성화하는 ‘애기부들 G0 추출물’을 새롭게 추가했다. 50ml 84만1천원.

 

5 닥터 바바라 스텀ㅣ글로우 드롭스
#광채피부 #일타이피
스킨케어 제품에 섞어 쓰면 칙칙하고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할 수 있고,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픽서 효과를 볼 수 있다. 30ml 21만9천원.

6 퍼셀ㅣ880억 퍼엠엘 글루타치온 리포좀
#고함량글루타치온 #강력한효과
글루타치온을 고함량으로 담아 기미, 잡티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앰플. 독자적 기술력을 적용해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높였다. 30ml 4만5천원대.

 

7 설화수ㅣ진설세럼
#피부리모델링 #노화시계멈춰라
피부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채우며 무너진 피부 각도를 바로세우는 세럼.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 진생베리SR™가 노화를 유발하는 노폐물을 제거한다. 50ml 45만원.
EDITOR’S COMMENT 바르자마자 피부가 탱글탱글해지는 느낌! 환상적인 텍스처가 피부에 매끄럽게 발리며 쫀쫀하게 잡아준다.

8 클라랑스ㅣ프레셔스 라 크렘므 리슈
#가을겨울필수템 #리치크림
‘프레셔스 라 크렘므’의 리치 버전. 문라이트 플라워 추출물과 3종 펩타이드, 시어 버터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을 개선한다. 50ml 46만원대.

 

9 파이코어ㅣ스네일퍼펙션 토너 콜라겐 리바이탈
#달팽이토너 #보습에너지
달팽이 점액 여과물과 펩타이드 성분을 더한 독자 기술을 적용했다. 피부 수분 보유량을 증가시키고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200ml 3만4천원.

10 메디힐ㅣ티트리 앰플 마스크
#진정효과 #티트리솔루션
피부 진정에 특화된 ‘티트리 앰플’의 효과를 마스크팩에 고스란히 담았다. 여기에 유산균을 더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회복시켜주기까지! 10매 3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