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 밖은 위험해지는 계절이 오고 있어요. 이럴 때는 편한 옷 입고 침대에서 뒹굴거리는 게 딱이죠! 셀럽들은 집에서 어떤 파자마를 입고 있을까요?

켄달 제너

@kendalljenner

익숙한 디자인의 파자마와 그렇지 않은 몸매! 켄달은 파자마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세로 스트라이프 무늬의 제품을 입고 침대에 누워 있는 모습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했습니다.

제니 & 로제

@jennierubyjane

핑크색 깅엄 체크가 깜찍한 제니의 파자마는 슬리피존스 제품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현재 저 제품은 단종된 것 같아요.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참고로 제니가 뉴욕 여행 때 쓴 네이비 컬러의 모자 역시 슬리피존스의 제품입니다.

@roses_are_rosie

sleepyjones.com

파자마를 입은 채 아침 햇살을 받고 있는,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이미지를 공유한 로제. 스카이 블루 컬러에 빨간색 라인 디테일로 산뜻한 무드의 이 파자마 역시 슬리피존스의 제품입니다.

@ChuuCanDoIt

츄는 잠옷을 워낙 좋아해 애착 잠옷만 다섯 벌이 있다고 합니다. 또, 본인의 유튜브 채널 ‘지켜츄’에서 진행하는 프로 ‘와르르츄택’에서도 게스트와 함께 파자마를 입고 등장할 정도죠.

@STUDIO_SUZE

@snappycuddle

@snappycuddle

그런 츄가 아침에 집을 기습 방문하는 예능 프로그램, <아침 먹고가>에서 입고 있던 꽃무늬 파자마는 스내피커들의 ‘솔직한 장미’란 이름의 제품입니다.

권은비

@MBCentertainment

@MBCentertainment

별명은 대장 ‘토끼’지만 파자마는 곰돌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권은비는 곰돌이가 그려진 쓰리피스의 잠옷을 입고 등장했습니다. 상의와 슬리브리스 원피스, 그리고 바지로 구성되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