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등 미녀부터 실물 에쁜 연예인 1위, 인간 방부제까지! 어떤 수식어를 붙여도 부족한 배우 김희선. 그녀의 리얼 관리 아이템 다섯 가지를 5THINGS에서 확인해보세요.

“제 첫 번째 5THINGS 아이템은 텀블러와 차입니다. 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직접 만든 차를 텀블러에 담아 다니는데요. 몸에 좋은 대추와 생강, 홍삼을 넣어 만든 차에요. 틈틈이 따듯한 차를 마시면 몸도 따뜻해지고 부기를 빼는 데에도 좋아요”

“비타민과 유산균은 음식에서 온전히 섭취하기 어려워 이렇게 영양제로 챙겨 먹고 있어요. 고함량의 비타민 C (휴온스 메리트C산 3000mg)와 배변 활동을 도와주는  유산균(비에날씬 BNR17 다이어트유산균)을 챙겨 다녀요. 피부와 건강 모두 챙길 수 있는 아이템들이라 저는 물론 주변 스태프들과 함께 먹어요. ”

“한곳에 가만히 있는 걸 싫어하는 편이라 피부과나 에스테틱보다 홈 케어를 더 자주 하는 편이에요. 제가 모델이긴 하지만 정말 잘 쓰고 있는 제품이라 집에서 직접 챙겨왔어요. 메디큐브 에이지알 유쎄라 딥 샷은 스킨케어의 흡수를 도와줘요. 저처럼 귀찮음이나 수고스러움을 덜고 싶다면 뷰티 디바이스를 추천해요.”

“다음은 바로 ‘꿀잠’입니다. 조금을 자더라도 숙면을 하면 피로 회복도 잘 되고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그래서 전 숙면을 취하기 위해서 자기 전 휴대폰과  TV를 멀리 해요. 불면증이 있다면 낮에 활동량을 늘려보는 것도 좋아요.”

 

“전 미스트를 애용하는 편이에요. 여러 가지 미스트를 가지고 다니면서 그때그때 피부 컨디션에 맞춰 사용하고 있어요. 보통 컨디션의 피부에는 딸고 리바이빙 마린 미스트, 피부가 건조한 날에는 발몽 프라이밍 하이드레이팅 플루이드 미스트, 속건조가 느껴지는 날에는 피토메르 마린 미스트를 사용해요.”

▼ 얼루어 웹사이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비하인드 스토리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