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면 클수록 더욱 멋진 빅 백 스타일링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블랙 토트백

게티이미지코리아/OSEN

빅백 입문자라면 언제 어디에서든 활용하기 좋은 블랙 토트백을 추천합니다. 셔츠와 데님 팬츠 등 캐주얼한 룩에도, 러블리한 원피스 룩에도 은근 멋스럽게 잘 어울리는 전천후 아이템이죠. 로제처럼 레더 재킷으로 포인트를 더한 올 블랙 룩에 매치하면 쿨하고 와일드한 매력까지 더할 수 있죠.

포근한 패디드 백 포인트

@ch_amii

블랙 마니아이지만 보다 독특한 느낌의 백을 원한다면 차정원이 선택한 것 처럼 패디드 소재를 눈여겨보세요. 별다른 디테일 없이도 룩에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주는 아이템이죠. 숄더 혹은 크로스로 활용할 수 있는 길이의 슽트랩이라면 스타일링의 범위가 더욱 넓어진다는 사실!

사랑스러운 컬러 + 젠틀한 실루엣

@hehehe0

사랑스러운 컬러와 간결한 실루엣의 조합이 멋스러운 빅 백을 선택한 장희령. 화이트 블라우스와 데님 팬츠에 매치해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선보였죠. 컬러가 눈에 띄는 빅백을 드는 날에는 과한 액세서리는 지양해야 더욱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죠.

가을 여행 룩에 제격

@dlgofl85

올가을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자 한다면 이해리의 스타일링을 눈여겨보세요! 심플한 블랙 톱 + 데님 팬츠에 브라운 컬러 아우터를 걸치고 머스타드 옐로 컬러 빅백을 매치해 가을 느낌 낭낭한 컬러 플레이 룩을 즐겼죠. 벨트, 선글라스 등으로 은근하게 멋을 더한 센스도 good!

캐주얼한 에코백 스타일링

@lafilledhiver_

보다 편안하고 캐주얼한 룩을 원한다면 컬러풀한 니트 카디건에 데님 팬츠에 커다란 에코백을 두 개 든 김도연의 룩을 손민수해보세요. 어떤 패턴의 백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수십 가지 다른 무드로 연출할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