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걸이 하면 1.5배가 예뻐진다? 헤어 스타일마다 다르게 표현하는 후프링 귀걸이 연출법.

1.숏컷  

@nayoungkeem

숏컷의 중성적인 이미지를 한결 여성스럽게 보여주는 요소는 바로 적당히 시선을 사로잡는 링 귀걸이에 있습니다. 헤어젤을 이용해 견고한 1:1 가르마를 연출한 김나영(@nayoungkeem)처럼 스타일링해 보세요. 여름이 지나가도 핫한 룩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습니다.

2.가시 번

@roses_are_rosie

평소 목걸이나 팔찌로 스타일링을 많이 하던 블랙핑크 로제(@roses_are_rosie)가 요즘 푹 빠진 새로운 주얼리, 바로 링 귀걸이입니다. 가시 번으로 시크하게 묶어 올린 로제는 커다란 실버 링으로 힙 지수를 끌어올렸죠. 오버핏 재킷과 대비감을 이뤄 더욱 세련된 모습입니다.

3.히메컷

@irisloveunicorns

헤어만 다르게 연출했을 뿐인데 완전히 색다른 이미지로 변신한 이네스 실바(@irisloveunicorns). 가을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패션뿐만 아니라 뷰티에도 힘을 주면 좋아요. 풀뱅 앞머리에 히메컷으로 옆머리를 자르고 하나로 묶어 볼드한 링으로 포인트를 잘 살렸어요.

4.슬릭 헤어

@kim.a.hyun

@kim.a.hyun

볼드한 링 귀걸이의 시대가 지나갔다고 생각 마세요. 깔끔한 이목구비에 머리카락 한 올 남김없이 빗어올린 슬릭 헤어에도 착붙처럼 잘 어울리니까요. 언제나 힙한 룩을 소화하는 모델 김아현(@kim.a.hyun)의 룩을 참고하세요! 슬릭 헤어에 볼드 링 귀걸이, FW시즌에도 예쁘죠?

5.긴 생머리

@yoo__sha

@yoo__sha

찰랑찰랑 긴 생머리를 유지 중인 오마이걸 유아(@yoo__sha). 앞머리 없는 깔끔한 머리에 주로 착용하는 링 귀걸이는 유아의 시그니처 주얼리라고 할 수 있죠, 커다란 후프링부터 중간 크기의 링까지 모두 어울리는 헤어는 역시 긴 생머리가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