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를 보다 색다르게 즐기기 위해 지금 리스트업 해두어야 할 핫 플레이스 BEST5

이곳 마치 LA?! 부커스 모텔

여행의 성패를 좌우하는 숙소 선택. 올 여름 강원도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보다 새로운 느낌의 공간에서 머물러보는 것은 어떨까요. 강원도 양양 하조대에 자리잡고 있는 부커스 모텔 추천합니다. 마치 미국 서부 로드 트립중에 우연히 발견한 것 같은 강렬하고 힙한 외관부터 깔끔하면서도 컨셉에 충실한 내부 인테리어와 디테일한 소품 배치까지! 내부에서만 시간을 보내도 즐거울 만큼 곳곳이 포토스팟인데, 하조대, 서피비치, 포차 거리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모두 도보 5분 이내에 위치해있다는 장점까지 갖췄죠.

강원 양양군 현북면 하조대3길 25 부커스 비치 모텔

지상 낙원의 또 다른 이름, 탄비치 클럽 앤 리조트

하조대 해수욕장 인근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탄비치 클럽 앤 리조트. 낮부터 밤까지 계속되는 힙한 음악과 분위기로 지나가는 이들의 시선을 한 번씩을 빼앗는 그야말로 강원도의 대표 핫 플레이스중 한 곳이죠. 리조트 투숙객이 아니어도 풀장과 바를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색다른 분위기로 바다를 즐기고 싶은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기도 합니다. 어느 시간대에 방문해도 흥이 넘치는 곳이지만, 한껏 달아오른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야간권을, 인생샷을 건지고 싶다면 주간권을 추천합니다.

강원 양양군 현북면 하조대해안길 77

알록달록 기분 좋아지는 감성, 피치비치

이름에서부터 아기자기한 감성이 느껴지는 피치비치는 교암 해변과 조용하고 아름다운 마을이 한 눈에 보이는 고성 신상 카페인데요. 들어서자마자 기분 좋아지는 청량하고 시원한 인테리어와 오랫동안 브랜드 PR을 담당한 센스 넘치는 주인장의 감각이 돋보이는 디테일과 셀렉션이 특징이죠. 1층은 다양한 소품과 와인을 구입할 수 있는 편집숍으로, 2-3층은 카페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강원 고성군 토성면 교암길 46-1 

다른 시공간에 와있는 듯한, 뮤지엄X

내일(8월4일) 정식 오픈 예정인 그야말로 신상 핫 스팟인 ‘뮤지엄 X’. 고도로 발달된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 아트, 액티비티가 결합된 그야말로 미디어 아트 테마 파크라 할 수 있는데요. 놀이터부터 시간 여행, 새로운 세계를 창작하는 공간에 이르기까지. 황홀한 미디어 아트를 단순히 눈으로 보고 즐기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그 속에 직접 들어가 만지고 즐기며 마치 다른 시공간에 들어와 있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죠. 전시 공간 뿐만 아니라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루프톱 카페까지 마련돼 있으니 강원도 여행을 색다르게 즐기고 싶다면 코스에 뮤지엄X를 꼭 포함해두길 추천합니다.

강원 속초시 중앙로 340

속초아이 뷰 카페, 보사노바 커피 로스터스

올여름 속초 여행에 빼놓을 수 없는 속초아이. 속초아이를 한 눈에 즐길 수 있는 카페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미 커피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커피 맛 좋기로 입소문난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속초점입니다. 속초 해수욕장 캠핑장 앞에 위치하고 있는 대형 카페로 시원시원한 뷰와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무엇보다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내린 퀄리티 좋은 커피까지. 매력 포인트가 넘쳐나는 곳이죠.

강원 속초시 해오름로 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