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성 갑! 비 오늘 날에 꺼내 입기 좋은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합니다.🌂

 

프라다 우븐 패브릭 버킷 햇

습도가 높아 헤어스타일링이 만사 귀찮은 장마철엔 프라아 우븐 패브릭 버킷 햇으로 해결할 것. 여름 분위기 물씬 나는 라피아 효과를 낸 모자로 통풍이 잘돼 하루 종일 쓰고 있어도 문제없어요. 데일리로 쓰기 좋은 검정, 화이트 색상부터 포인트로 스타일링하기 좋은 핑크, 오렌지, 스카이 블루 등 컬러도 다양하게 구성돼 있습니다.

 

락피시웨더웨어 클래식 엄브렐라 쇼트

클래식한 체크무늬로 빈티지한 감성이 특징인 락피시웨더웨어의 우산을 소개합니다. 휴대성이 뛰어난 3단 우산으로 바람에 쉽게 뒤집히지 않게 제작되었습니다. 끈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이 더해진 우산집에 넣어 손쉽고 깔끔하게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보테가 베네타 비비 클로그

보테가 베네타의 시그니처 패턴인 인트레치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번 여름 시즌 클로그를 눈여겨볼 것. 가벼움은 물론 러버로 제작돼 비 오는 날 편하게 신고 다니기 좋은 신발입니다. 포인트로 신기 좋은 그린부터 데일리룩에 제격인 블랙, 화이트, 그레이까지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크록스 하이커 엑스케이프 클로그

미끄러운 길에도 끄떡없는 크록스의 하이커 엑스케이프 클로그. 아웃도어 룩에 영감받아 탄생한 디자인으로 존재감 넘치는 톱니 모양의 하이커가 특징입니다. 다양한 지비츠 참으로 나만의 장마 슈즈를 만들어 볼 것!

 

나이키 페스티벌 판초 레인자켓

국내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직구 대란템 나이키 우비를 소개합니다. 통통 튀는 네온 그린 컬러와 자유분방한 판초 디자인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입니다. 비 오는 날에도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줄 장마템으로 적극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