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현지 감성을 그대로 살린 감성 하이볼 맛집 5곳을 소개합니다. 맛있는 안주는 덤💕

소금과다시마

이색적인 일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합정의 소금과다시마. 바닐라 아이스크림 한 스쿱이 토핑으로 올라간 소다하이볼과 중독성 있는 맛이 특징인 진저 하이볼 등 다양한 종류의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그 외에도 하이볼과 함께 먹기 좋은 만 원 이하의 갓성비를 자랑하는 안주들도 다양한데요. 청어알 콘부 얏코, 콘부파스타, 시오 가라아게가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주소: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7길 38

애시드

하이볼과 칵테일을 가볍게 즐기기 좋은 삼각지역 부근에 위치한 애시드를 소개합니다. 신선하고 달달한 생과일을 넣은 다양한 주류를 판매하고 있는 곳인데요. 클래식한 맛을 자랑하는 레몬 하이볼과 달달구리한 미도리 베이스로 만든 멜론 프루츠 사워가 이곳의 인기 메뉴입니다. 상큼하고 고소한 향이 조화로운 레몬 들기름 파스타가 이곳 이색 메뉴이니 하이볼 안주로 적극 추천합니다.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10-1

연남동멘

연남동에 위치한 일본 현지 감성 폭발하는 라멘 신상 맛집 연남동멘. 아이스크림콘이 통째로 들어간 라멘 메뉴로 소문난 곳이지만 히든 메뉴는 바로 하이볼이라는 사실! 딸기바나나, 청포도, 수박, 오레지, 망고 등 싱싱한 생과일이 듬뿍 담겨 제공되는 하이볼 메뉴들을 만나보세요.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33-16 B1

을지도 하이볼

을지로에서 하이볼 맛집을 찾고 있다면 을지도 하이볼을 방문해 볼 것. 이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과일 하이볼 메뉴들이 준비돼 있는데요. 살구, 체리, 시나몬, 파인애플, 멜론, 청사과 하이볼 등이 바로 그것! 파스타, 먹태구이, 치즈 등 안주 메뉴들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으니 함께 즐겨보세요.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12길 28

을지로의 작은 일본으로 소문난 일식 주점 볼을 소개합니다. 클래식한 하이볼을 즐기기 좋은 곳으로 산토리 가쿠빈 하이볼, 짐빔 하이볼, 메이커스 마크 하이볼이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함께 먹기 좋은 안주 메뉴로는 오뎅바, 해산물도시락, 모츠니, 아이스멜론을 추천합니다.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12길 29 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