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루어> 클린 뷰티의 기준에 부합하는 제품을 모았다. 여기에 모은 신상품엔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지속적인 뷰티를 만들려는 노력이 담겨 있다. ‘클린 픽’은 <얼루어> 클린 뷰티의 깐깐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 중에서도 남다른 제품력을 자랑하는 신상품에 주어지는 엠블럼이다. 

유해 의심 성분 11가지를 반드시 배제할 것
<얼루어> 클린 뷰티 제품이 반드시 배제할 성분은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과 <대한민국 좋은 화장품 나쁜 화장품>의 저자이자 연성대학교 스킨케어 전공 이은주 교수와 함께 선별했다.

<얼루어> 클린 뷰티 제품이 반드시 배제해야 할 성분 11가지
1 디부틸히이드록시톨루엔(DHT)  2 미네랄오일  3 부틸하이드록시아니솔
4 소듐라우릴설페이트/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
5 트리클로산  6 파라벤  7 아보벤젠  8 옥시벤존 9 트리에탄올아민
10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디아졸리디닐우레아/ 디엠디엠히단토인
11 합성착색료(스킨케어류에 한하여)

지구환경 보호에 가치를 두고 있는 브랜드의 제품일 것
세 가지 범주 중 한 가지 이상을 만족시키는 제품이어야 한다.
1 동물성 원료 사용과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것(Animal Friendly).
2 재활용할 수 있거나 생분해성 용기와 포장재를 사용한 것(Recycle Friendly/Recyclable Material).
3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등 환경 관련이나 공정 무역, 지역 사회를 위한 활동을 하는 것(Earth & People Friendly).

CLEAN PICK

1 키엘ㅣ울트라 훼이셜 크림 디즈니 에디션
#디즈니는못참지 #미키수분크림
키엘과 월트 디즈니가 협업한 국민 수분 크림 디즈니 에디션. 뉴욕 여행을 하는 미키와 친구들의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125ml 9만3천원대.

2 토니모리ㅣ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
#눈꽃수분크림 #수분량개선
지리산 어성초와 엑소시카 성분을 배합해 진정 시너지를 내는 수분 크림. 스트레스, 미세먼지 등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인다. 100ml 2만9천원.

3 아이소이ㅣ비건 톤업썬 SPF38/PA++
#저자극선케어 #비건선크림
자외선 차단과 톤업 효과를 한꺼번에! 논나노 무기자차로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다. 40ml 3만4천원.

4 아베다ㅣ컬러 컨트롤TM 리브-인 트리트먼트 리치
#헤어컬러유지 #탈색모발용
최첨단 보태니컬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염색모가 변색되는 것을 방지한다. 100ml 4만1천원대.

5 일리윤ㅣ세라마이드 더마 6.0 클렌징워터 폼
#강력클렌징 #1차세안으로끝
강력한 세정력 덕분에 파운데이션, 쿠션, 선크림까지 한 번에 클렌징할 수 있다.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250ml 2만1천원.
EDITOR’S COMMENT 클렌징 워터와 클렌징 폼의 장점을 결합했다. 클렌징 워터의 세정 기술을 그대로 유지하되 거품 형태로 토출되기 때문에 피부가 받는 자극을 크게 낮출 수 있다.

6 저스트 에즈 아이엠ㅣ아이엠 토닉 N3 안티 헤어 로스 케어
#모발지켜 #쿨링가능 #노세범효과
탈모 증상 완화 효과가 있는 헤어 토닉의 새로운 향. 페티그레인 잎과 시더우드가 조화를 이룬다. 100ml 2만8천원.

7 에스쁘아ㅣ꾸뛰르 립틴트 블러 벨벳 #문릿
#블러필터립 #벨벳틴트

로즈, 코럴, 핑크를 한데 담은 오묘한 컬러. 오일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무광 텍스처의 립 틴트로 입술에 밀착되어 블러 효과를 선사한다. 5.5g 2만2천원.

8 아떼ㅣ글레이즘 립밤 스틱 #04 인디비주얼
#핸들스틱 #말린장미컬러
편안한 립밤 타입으로 단숨에 생기 넘치는 촉촉한 립을 완성한다. 키링이나 리본으로 커스터마이징해 가방에 매달면 힙 지수를 높일 수 있다. 3.5g 2만5천원.

9 아워글래스ㅣ보이어 아이섀도우 스틱 #프리즘
#비건섀도우 #1초만에쓱싹
눈가에 쓱 펴 바르면 단숨에 아이 메이크업 완성! 부드러운 크림 제형을 스틱 타입으로 출시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1.6g 5만4천원.

10 다비네스ㅣ에너자이징 시즈널 수퍼액티브 세럼
#가늘고힘없는모발용 #두피강화
카페인 추출 성분이 두피 세포의 신진대사를 활성화하고 모발 에너자이징 성분, 마이크로바이틱 에너자이징 성분이 두피 밸런스를 유지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100ml 14만3천원.
EDITOR’S COMMENT 가벼운 제형 덕분에 부담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꾸준히 사용하니 점차 두피에 탄력이 붙고, 가늘었던 모발에 힘이 생긴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