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강재준이 -21kg 감량할 수 있었던 비법부터 배우 이소연이 단기간 다이어트 성공한 비법은 다름 아닌 ‘이것’ 때문.

1)‘깡’ 생수 다이어트

배우 이소연이 단 한 달 만에 -8kg를 감량할 수 있었던 비법은? 바로 ‘깡’ 생수 10병 마시기라는 자극적인 방법인데요. 연예계 생활을 오래 지속하며 다이어트와 영영 이별하긴 어려웠던 이소연은 평상시 운동을 꾸준히 하면서 단기간 살을 빼야 할 때는 혹독하게 다이어트를 감행했음을 고백했어요. 유산소 운동과 복근 운동을 병행하고 지루할 때는 최여진과 함께 줌바댄스를 함께 하기도 하며 철저한 자기관리를 한 것이죠.

또한 매일 ‘깡’ 생수 500ml씩 10병 마셔 물배를 가득 채웠죠. 건강에는 좋지 않은 극단적인 방법이지만 다이어트에 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겠네요.

2)주식 다이어트

일부러 빼려고 해도 안 빠지던 살이 고생하니까 빠졌다는 말, 들어본 적 있죠? 개그맨 부부로 잘 알려진 이은형과 강재준은 최근 한 프로그램에 나와 무려 -21kg 감량한 강재준의 사연을 고백했어요. 평소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해 다이어트를 하던 강재준은 주식과 비트코인이 폭락하면서 더욱 효과적으로 체중을 감량할 수 있었다고 해요. 살을 빼기 위해 일부러 돈을 잃을 필요는 없겠지만 다이어트에 어느 정도 영향을 준 것은 확실하네요.

사실 강재준은 100일이라는 기간을 두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진행했습니다. 목표치에 가까워진 그는 지난날 게을렀던 모습을 반성하며 건강한 몸을 멋지게 유지할 것을 약속했어요.

3)쇼핑 다이어트

평소 쇼핑을 좋아하는 배우 윤승아는 올해 6월, 출산을 앞두고 있습니다. 만삭의 몸으로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의 컨텐츠를 꾸준히 찍고 있는데요. 윤승아가 이번 봄을 맞아 쇼핑한 아이템은 다름 아닌 원피스! 지퍼가 안 올라가는 원피스지만 순산 후 다이어트할 생각으로 구매를 했다고 하죠.

내 몸에는 작지만 예쁜 옷을 사서 원하는 몸을 만들기까지 극한의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새로운 방법은 아니지만 누구나 시도할 수 있는 거울 다이어트의 하나로 생각하면 좋아요.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드는 긍정적인 다이어트 방법이 궁금하다면 아래 기사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