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시현상?! 팬티를 바지 위에 입은 것처럼 보이는 컷 아웃 로우 라이즈 패션, 현실 코디법은?

샤넬, 발망 등 지난 런웨이에서 유행을 알렸던 컷아웃과 로우라이즈. 속옷을 너무 올려입은거 아닌가? 싶은 착시현상을 불러 일으키는 이 패션이 현실에도 찾아왔습니다. 컷아웃은 일정 부분에 트임 포인트를 주어 노출을 하는 스타일, 로우라이즈는 하이웨이스트 핏과 반대되는 스타일로 배꼽이 보일정도로 내려 입거나 골반에 걸쳐입는 하의를 말하는데요. 이 두가지가 합쳐진 과감한 패션인 컷아웃 로우라이즈 패션이 유행을 알리기 시작했죠. 런웨이가 아닌 리얼웨이에서 셀럽들은 어떻게 소화했을까요?
 

컷 아웃 디테일을 탑과 팬츠에 모두 포인트로 준 블랙핑크 리사. 팬츠는 로우라이즈로 골반부터 배꼽 아래까지 절개 포인트가 들어갔네요. 허리를 감싸는 바지 윗부분이 벨트처럼 보이기도 하고 여러 겹을 겹쳐 입은 것처럼 보이기도 하죠.
 

허리 라인이 독특한 컷아웃 진을 입고 과감하게 배꼽을 드러낸 헤이즈. 어떻게 보면 하이웨이스트, 어떻게보면 로우라이즈 팬츠인 독특한 디자인이죠? 골반을 드러낸 컷아웃 룩을 리얼웨이에서 입으려면 헤이즈처럼 부담스럽지않게 벨트 장식이 들어간 아이템을 선택해보세요.
 

유빈은 바지와 탑이 같은 재질로 이루어진 셋업으로 컷아웃 로우라이즈 룩을 연출했어요. 허리와 골반 부분에 트임이 들어간 화려한 스타일의 룩인데요, 슬림하게 달라붙는 디자인이 바디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줍니다.
 

새틴 소재의 팬츠에 배와 골반 트임을 더해 스타일리시함을 높여준 제시의 컷아웃 로우라이즈 팬츠. 브라탑과 셔츠를 함께 매치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어요. 컷아웃 포인트가 허리 위쪽부터 시작되어 다리가 길~어보이는 것은 덤!
 

컷아웃 로우라이즈, 팬츠만 있냐구요? 스커트도 있답니다. 레드벨벳 조이는 스트링이 장식된 로우라이즈 스커트 위에 컷아웃 포인트를 덧대 특별하게 연출하고 어깨에도 컷아웃 장식이 들어간 크롭탑을 매치했습니다. 화려하지만 과하지는 않아 데일리룩으로도 제격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