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이 피기 시작했습니다. 꽃 보러 갈 때 뭐 입지?

주말동안 활짝 피어버린 벚꽃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퇴근길에 바로 달려갑시다. 회사에도 잘 어울리는 오피스룩, 벚꽃놀이에도 찰떡같이 어울리는 우아한 룩을 고민중이라면 이성경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세요. 넥 카라가 포인트인 네이비 컬러 블라우스와 비슷한 톤의 롱 스커트를 매치해 날씬해보이고 길어보이는 룩을 완성했어요. 핑크빛 벚꽃과도 조화롭겠죠?
 

벚꽃 나들이 스타일링의 정석! 바로 재킷이죠. 블랙핑크 리사는 니트 베스트에 네이비 재킷, 데님 진으로 클래식하지만 눈길을 사로잡는 룩을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포인트가 되어줄 밝은 컬러 크로스백까지 더하면 지금 바로 떠날 수 있는 벚꽃 룩 완성!
 

꽃놀이와 환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데님! 신예은이 선보인 청청패션을 따라 데님 재킷과 청바지,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스타일링 해보세요. 스트랩으로 측면을 장식하는 독특한 하이웨스트 청바지로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이 패션! 앞머리를 헤어핀으로 고정한다면 레트로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습니다.
 

벚꽃길도 걷고, 사진도 찍는 활동적인 하루가 예상되는 날! 캐주얼에 멋짐 한 스푼 더한 패션을 완성시켜줄 아이템은 바로 와이드 팬츠입니다. 와이드 팬츠에 크롭 가디건을 매치한 트와이스 사나의 패션을 참고해 봄바람을 즐겨보세요.
 

아침 저녁으로도 따뜻한 기온이 계속되는 날에는 한소희처럼 파격적인 미니스커트 & 워커 패션은 어때요? 미니 스커트에 패턴있는 스타킹까지 매치하면 멋짐 지수가 2배! 재킷에 핸드 워머까지 장착해 Y2K 패션으로 벚꽃놀이를 떠나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