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라인업을 뽐내는 3월의 신제품. 다가오는 봄을 위해 장바구니를 채워볼까? 신박한 메이크업 제품과 선크림, 이너 뷰티, 풍성한 클린 뷰티 아이템까지 모았다.

SUN

1 닥터방기원ㅣ퍼스널 톤업 선크림 #01 로지 SPF50+/PA++++
#파데프리 #스킵케어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하는 혼합 자차. 보습 성분을 가득 담아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하고, 미백, 주름 개선 기능까지 갖췄다. 50ml 2만2천8백원.
EDITOR’S COMMENT 톤업은 기본, 은은한 광까지 더해주는 선크림. 쿨톤을 위한 핑크 컬러와 웜톤을 위한 베이지 컬러로 출시된다.

아크네스ㅣ3초 진정 선크림 SPF50+/PA++++
#3草진정 #자외선아웃
티트리잎, 병풀, 어성초 추출물을 함유해 울긋불긋한 피부를 산뜻하게 진정시킨다.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 덕분에 베이스 단계를 생략할 수 있다. 50g 2만2천원.

토코보ㅣ비타 톤업 선크림 SPF50+/PA++++
#톤업선크림 #수분충전
로션처럼 수분감이 풍부한 제형이라 피부에 촉촉하고 가볍게 스며든다.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뜸 없이 흡수되고, 얼굴에 핑크빛 생기를 선사한다. 50ml 2만5천원.

아넷사ㅣ데이 세럼 SPF50+/PA++++
#촉촉케어 #세럼자차
자외선과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선 듀얼 케어 기술을 적용해 햇빛을 받으면 피부 광채가 살아나고, 투명한 윤기가 흐른다. 30ml 4만4천원대.

 

CLEANSER

지방시 뷰티ㅣ르 스왕 느와 페이스 클렌저
#안티에이징세안 #클렌징리추얼
젤 투 폼 타입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독특한 분자 구조로 이뤄진 바이탈 알개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한다. 125ml 13만2천원.

 

SKIN CARE

닥터 바바라 스텀ㅣ더 굿 씨 비타민 씨 세럼
#다운에이징
비타민 C를 최적의 농도로 배합한 세럼. 콜라겐 형성을 촉진하고 색소침착을 개선하며,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한다. 30ml 20만9천원.

퍼셀ㅣ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
#휴대용미스트 #급속수분충전
젖소의 초유에 함유된 면역 단백질 성분과 픽셀바이옴™을 담아 피지량을 조절하고,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준다. 30ml 4만8천원대.

데코르테ㅣ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아이세럼
#주름개선 #리포솜아이세럼
다중층 바이오 리포솜과 마이크로 사이즈의 캡슐을 배합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연약한 눈가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꾼다. 20ml 9만7천원대.
EDITOR’S COMMENT 오일프리의 에센스로 가볍게 쏙 흡수된다. 상단에 위치한 애플리케이터로 눈가를 지그시 마사지하면 누적된 피로가 씻은 듯 사라진다.

닥터벨머ㅣ더마 세라마이드 보습 크림
#히알루론산케어 #더마크림
히알루론산 5종과 세라마이드 5종을 담아 피부에 촘촘한 보습을 채운다.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50ml 3만2천원.

설화수ㅣ자음생세럼 브라이트닝
#탄력광채 #인삼에너지
피부를 탄탄하게 매만지는 인삼 추출 성분인 진세노믹스™와 멜라닌 형성을 억제해 피부 잡티를 완화화는 브라이트닝 성분을 포함했다. 50ml 22만원대.

더 히스토리 오브 후ㅣ천율단 화율 밸런서
#광채리프팅 #퍼스트에센스
얇은 보습막을 코팅한 것처럼 피부를 윤기 있게 만든다. 화율석곡 콤플렉스™가 피부에 나타나는 노화 징후를 관리해 준다. 150ml 14만5천원.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ㅣ오 수페핀 수딩 로션
#워터로션 #유기농장미꽃수
장미 증류수를 담은 묽은 제형의 로션이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결을 정돈한다. 동시에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모공 수렴 효과를 전한다. 190g 6만7천원.

8 겔랑ㅣ오키드 임페리얼 마이크로-리프트 컨센트레이트 세럼
#프리미엄화장품 #감각적텍스처
마이크로 캡슐화 기술을 담은 특별한 포뮬러의 세럼. 노화의 흔적을 섬세하게 지우고, 피부 리프팅을 도와 또렷한 얼굴선을 되찾아준다. 30ml 76만원.
EDITOR’S COMMENT 역시 럭셔리 제품은 텍스처부터 남다르다.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어 고급스러운 윤기를 남긴다. 

9 시세이도ㅣ오이데루민 액티베이팅 에센스
#슈퍼에센스 #리필에센스
발효 에너지를 담은 에센스. 각질을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 결을 선사하고, 어두운 부위를 밝혀 균일하고 투명한 광채 피부로 가꾼다. 145ml 12만5천원대.

10 멜린앤게츠ㅣ레티놀 코렉팅 세럼
#도시피부구원자 #탄탄볼륨
멀티 비타민과 레티놀을 캡슐화한 저자극 세럼. 피부 활성산소를 중화하고, 콜라겐 합성을 도와 피부를 탱탱하게 해준다. 30ml 8만4천원.

11 오리진스ㅣ진징 인 투 더 글로우 브라이트닝 세럼
#진징진정 #햇살세럼
그린 커피콩 추출물이 각질 탈락을 도와 피부 결을 개선하고, 비타민 C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탱탱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30ml 6만2천원대.

12 EGF올로지ㅣ이지에프 프로그램 리바이탈 마스크
#긴급피부처방
피부 컨디션의 빠른 회복을 돕는 5일 집중 프로그램. 흰목이버섯 추출물 등 EGF 성분이 탄력, 미백, 모공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한다. 20ml×5매 6만원.

13 아우구스티누스 바더ㅣ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
#피부과학 #광채부스팅
워시 오프 마스크로 사용하면 강력한 보습력을 누릴 수 있다. 오버나이트 마스크로 사용하면 퍼밍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50ml 29만4천원대 

14 쏘내추럴ㅣ화이트 워터 앰플 세럼
#잡티세럼 #보습레이어링
화이트 트러플, 아스파라거스 성분을 넣은 미백 기능성 세럼. 잡티, 다크서클로 얼룩덜룩한 부위를 깨끗하고 환하게 밝힌다. 50ml 3만6천원.

15 달바ㅣ화이트 트러플 더블 모이스처 크림
#황금비율 #쫀쫀크림 #듀얼텍스처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에 좋은 아쿠아 세럼과 탄력 회복을 위한 인텐스 크림을 하나에 담았다. 세럼과 크림을 최적의 비율로 사용할 수 있다. 60ml 5만8천원.

16 리더스 코스메틱ㅣ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셜 마스크
#친환경극세사시트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시카 콤플렉스가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25ml 4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