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즉떡 맛집부터 와인 안주로 먹는 분식바까지! 즉석떡볶이 마니아라면 당장 저장해야 서울 즉떡 맛집 리스트를 공개합니다.

 

작은공간

학교 떡볶이가 제일 맛있는 알죠? 은광여고 바로 앞에 위치한 작은공간을 소개합니다. 어느새 40년이나 곳으로 단골이 많은 즉석떡볶이 맛집입니다. 조미료 맛이 거의 나는 매콤한 맛으로 쫄깃한 밀떡과 쫄면, 라면, 야끼만두 등이 듬뿍 들어간 것이 특징. 짜장떡볶이가 인기 메뉴이며 즉떡의 꽃인 볶음밥까지 놓치기 !
주소: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359 31

 

광해즉석떡볶이


불맛이 가득한 떡볶이로 웨이팅은 필수인 교대역 맛집, 광해즉석떡볶이. 얼큰한 짬뽕 국물 맛이 나는 불맛 즉석떡볶이가 가장 인기 메뉴이며 아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숙주가 듬뿍 올라가 있는 것이 특징! 이곳 시그니처 사이드 메뉴인 오징어 탕수를 떡볶이 국물에 듬뿍 찍어 먹는 것을 잊지 마세요.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275 

 

오프트

성수동의 감성 분식 오프트를 소개합니다. 이곳은 즉석떡볶이와 내추럴 와인을 함께 즐기는 곳으로 일명분식바 불리는데요. 단짠단짠 허니버터 갈릭 감자튀김과 노른자를 터뜨려서 착착 비벼 먹는 트러플크림뇨끼, 지단으로 키토 김밥 즉떡과 함께 먹기 좋은 메뉴들이 다양합니다.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10 20

 

모꼬지에

짜장과 고추장 포기 한다면 잠실여고 즉떡 맛집, 모꼬지에가 ! 짜장과 고추장을 1:1 비율로 끓여 먹는 혼합 즉석떡볶이로 유명한 곳인데요. 순쫄(순두부+쫄면) 비만(비빔만두) 빠질 없는 인기 메뉴입니다. 달달한 옛날식 딸기빙수로 마무리하는 것을 잊지 말길!
주소: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36 5-13 지하 1

 

애플하우스

서울 즉떡 맛집 안다고 하면 모두 가봤을 애플하우스. 카페 향이 일품인 즉석떡볶이는 물론,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양념 만두 덕분인데요. 매콤달콤한 소스로 버무려진 바삭한 튀김만두가 바로 그것! 떡볶이를 먹은 떡볶이 양념에 볶아 먹는 볶음밥까지 놓치지 마세요.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다길 29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