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차 사고 싶어질 수 있음.

켄달 제너

톱모델이자 사업가로도 성공한 켄달 제너. 그녀를 설명할 때 꼭 빼놓을 수 없는 키워드가 있다면 패션, 농구, 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클래식 카를 여러 대 소장할 정도로 마니아인 켄달 제너는 어머니에게 컨버터블 카인 포드 썬더버드를 선물하기도 했죠. 그녀가 소장한 차는 포르쉐 911, 쉐보레 C-10, 캐딜락 엘도라도, 벤츠 G바겐 등이 있습니다.

서현

직접 운전대를 잡고 드라이브를 즐기는 서현을 SNS에서 본 적 있나요? 화창한 날, 선글라스까지 야무지게 쓰고 오픈 카를 모는 그녀의 모습은 보는 사람의 마음까지 시원하게 하죠. 아마도 허세나 자랑보다는 드라이브 자체를 즐기는 모습이 행복해 보이기 때문인지도 모릅니다. 서현은 <전지적 참견시점>에 나와 배우 이환희와 함께 올림픽대로를 달리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죠. 서현이 타는 차는 아우디 A5 카브리오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소미

유튜브 ‘아엠소미’에서 무려 람보르기니 SUV를 타고 등장한 전소미! 톡톡 튀는 노란색 람보르기니를 여유롭게 운전하는 전소미의 모습이 공개되자 ‘실검’에도 오르내리며 화제가 되었죠. 사실 이 차는 소미의 드림카로, 시승을 위해 빌린 차였답니다. 그렇다면 실제 전소미가 타는 차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공개한 차는 바로 포르쉐 964와 메르세데스-벤츠 G63.

채정안

배우 채정안은 유튜브를 통해 가감 없이 현실 브이로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중 채정안이 직접 운전하는 모습이 심심찮게 발견되고 있는데요. 발레하러 때나 강원도에 놀러 갈 때 등 매번 채정안이 모는 차에 유독 눈길이 가죠. 여러 명의 스텝을 태워도 넉넉해 보이는 이 차는 제법 큰 SUV라는 걸 알 수 있는데요. 채정안의 차는 바로 포르쉐 카이엔! 채정안TV에서 포르쉐 내부, 운전 꿀팁 등 차 소개 영상을 따로 공개하기도 했죠.

이유비

많은 이들이 부러워하는 영앤리치의 정석 이유비. 자유롭고 솔직한 그녀답게 차 안에서 즐겨 듣는 노래나 드라이브하는 영상을 숨김없이 공개하기도 했죠. 이유비가 타는 차는 마세라티 르반떼! 한때 염색한 머리 컬러처럼 빨간 좌석 시트가 눈에 띄죠. 마세라티 르반떼는 드라마 <도깨비>에서 공유가 타 화제가 되기도 한 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