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 바비보다 더 바비 같은 스타들!

‘인간 바비’하면 마고 로비를 빼놓을 수 없죠. 영화 ‘바비’의 주연을 맡은 마고 로비는 다양한 핑크 룩과 통통 튀는 연기로 바비로 완벽하게 변신했습니다. 마고 로비는 영화에서 뿐만 아니라 월드투어 행사에서도 다채로운 바비룩을 선보이며 화제를 불러 모았는데요. 핑크 드레스와 슈트, 페도라는 바비의 옷장에서 막 꺼낸 듯 리얼 바비룩 그 자체입니다.

전소미는 각종 바비 아이템을 소장할 만큼 찐 바비 팬인데요. 영화 ‘바비’ 인터뷰를 진행하며 마고 로비와의 만남이 성사됐습니다. 이들의 만남에 많은 이들이 인간 바비들의 만남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죠. 블론드 헤어와 핑크 드레스로 바비룩을 찰떡같이 소화한 전소미. 옆으로 넘긴 앞머리와 핑크빛 메이크업이 어우러져 러블리한 분위기가 배가 됐습니다.

이름 앞에 ‘인형’이라는 수식어가 빠짐없이 붙는 넘사벽 비주얼의 장원영. 바비룩으로 핫핑크 크롭탑과 데님 스커트를 선택했는데요. 큰 키와 작은 얼굴이 더욱 돋보이며 완벽한 인형 비율을 자랑했습니다. 핑크 리본과 하트 액세서리, 두 뺨을 물들인 핑크빛 블러셔까지 작은 디테일 하나 놓치지 않았어요. 이 정도면 데일리 룩으로 시도해 보기 좋은 바비룩이죠?

톱모델 한혜진도 바비 룩을 선보였습니다. 핑크 셋업을 선택해 톱 모델다운 비율과 각선미를 자랑했어요. 바비 인형이 부러워할 정도의 완벽한 비율이지 않나요? 깜찍한 핫핑크 미니 백은 마치 인형 바비의 백을 그대로 가져온 듯하네요.

바비가 2023년 탄생했다면 이런 모습이 아니었을까요? 우기는 평소 사랑스러움과 힙한 무드가 동시에 느껴지는 스타일링을 즐깁니다.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팬츠 위에 어깨라인을 드러내는 핑크 홀터넥을 매치했어요. 여기에 잔물결을 가득 넣은 히피 스타일에 2023년 트렌드, 브레이드 헤어까지! MZ 감성을 가득 담은 바비룩으로 손색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