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딩도 먹어보고 빙수도 먹어봤지만 푸딩 빙수는 처음이죠? 요즘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푸딩 빙수를 만날 수 있는 카페 네 곳을 소개합니다!

 

카페 루시드

대구에 오면 꼭 한번 가보면 좋을 카페로 SNS에 많이 소개되는 카페 루시드. 이곳의 시그너처 메뉴는 바로 푸딩 빙수에요. 얼음 속에도 푸딩이 하나 더 들어있어 마지막 한 입까지 달콤하게 즐길 수 있어요. 이외에도 여름에는 체리 빙수, 망고 빙수, 옥수수 빙수 등 시즈널 한 메뉴를 맛볼 수 있죠. 딸기 시즌을 맞이한 요즘은 푸딩 빙수에 상큼한 딸기를 더한 ‘딸기 푸딩 빙수’를 진행 중이에요. 원래도 유명한 곳이었지만 SNS에서 입소문을 타 요즘은 웨이팅이 거의 필수라고 하네요. 또 재료 소진으로 품절된 경우도 있다 하니 루시드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좀 더 서두르세요!

주소 : 대구시 중구 동성로4길 94

운영 시간 : 12:00~21:00, 매주 수요일 휴무

 

마마다이닝

대구의 또 다른 빙수 맛집. 푸딩 빙수 외에도 초코 브라우니 빙수, 구슬 아이스크림 빙수와 시즌 메뉴로 샤인 머스캣 빙수, 복숭아 빙수 등 하나하나 다 맛보고 싶은 빙수들이 가득한 곳이에요. 푸딩 빙수의 커스터드푸딩은 탱탱한 제형을 갖고 있지만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아내리는 반전 매력으로 부드러운 푸딩을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마음에 꼭 들 거예요. 푸딩뿐 아니라 다양한 과일도 함께 얹어져 있어 물리지 않는다는 게 역시 마마다이닝 푸딩 빙수의 장점!

주소 : 대구시 중구 동성로2길 21-5

운영시간 :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랑드힐

인천 사람들은 푸딩 빙수 맛보러 대구까지 가지 않아도 됩니다! 랑드힐이 있으니까요. 생크림과 마라시노 체리로 장식해 레트로 카페 이미지에서 갓 튀어나온 듯하나 비주얼을 자랑하는 랑드힐의 푸딩 빙수. 탱글탱글한 푸딩으로 빙수 안에도 푸딩이 하나 더 들어 있어요. 우유 눈꽃 빙수에 푸딩, 커스터드 크림, 캐러멜 소스만 들어가 다소 심플하게 느낄 수 있지만 아쉽지 않은, 꽉 찬 달콤함을 즐길 수 있어요.

주소 : 인천 부평구 주부토로 236 인천테크노밸리 U1센터 B동 118호

운영 시간 : 12:00~23:00, 연중무휴

 

카페 이면

낮에는 카페, 저녁에는 바로 변신하는 범계의 카페 이면. 이면의 푸딩 빙수는 독특하게 에스프레소를 뿌려가면서 먹는 푸딩인데요, 달콤한 푸딩과 크림, 캐러멜 소스와 쌉쌀한 에스프레소, 그리고 우유 얼음이 만나 훌륭한 밸런스를 자랑해요. 탄탄한 질감의 푸딩이 빙수 위와 얼음 속에 한 덩이씩 있는 건 물론, 얼음 사이사이에도 작게 들어가 있어 어디를 떠도 푸딩을 맛볼 수 있어요. 밤에도 카페 메뉴를 이용할 수 있으며  푸딩 빙수 외에도 3시간 동안 칵테일을 맘껏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칵테일’ 메뉴도 있으니 술을 좋아하는 사람과 디저트를 좋아하는 사람이 함께 가기 좋을 것 같아요.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12 5층 502호 이면

운영 시간 : 14:00~02:00, 매주 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