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 파티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해줄 밀키트 파티팩을 추천합니다.

홈플러스 당당버라이어티팩  

홈플러스가 당당치킨 인기에 힘입어 델리 인기 상품 7가지를 모은 연말 홈 파티 세트 ‘당당 버라이어티팩’을 선보입니다. 프라이드 치킨과 돼지 프라이드, 훈제 삼겹살, 닭강정, 칠리새우 등을 한 데 모았죠.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든든한 고기 메뉴를 착한 가격으로 한 번에 만날 수 있으니 가성비 파티 메뉴를 찾고 있다면 추천해요. 게다가 완전 조리 식품이라 간단하게 데우기만 하면 끝!

애슐리 크리스마스 홈파티 밀키트

맛과 분위기 모두 놓칠 수 없다면 애슐리 파티팩이 제격! 스테이크부터 봉골레 크림 파스타, 감바스, 올라 파히타까지 다양하고 푸짐함 메뉴 구성으로 식탁을 풍성하게 채울 수 있어요. 모든 재료와 레시피가 포함되어 있어 누구나 손 쉽게 따라 만들 수 있습니다. 국민 레스토랑 애슐리의 검증된 맛으로 실패 없는 파티를 즐겨보세요.

리틀넥 밀키트

줄 서는 맛집 리틀넥의 베스트 메뉴를 이제 집에서도 맛볼 수 있습니다. 컬리에서 리틀넥 스테이크, 피브 머시룸 리조또, 바질크림 리조또 등 인기 메뉴를 밀키트 형태로 판매하고 있어요. 이름만 들어도 아는 유명 맛집 메뉴이니 실패 확률은 제로! 스테이크와 관자, 새우를 비롯한 재료들도 신선해 레스토랑과 동일한 맛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빕스 파티팩

빕스는 공식 스토어에서 스테이크와 폭립, 파스타, 뇨끼, 피자, 수프 등 빕스의 인기 메뉴를 판매 중입니다. 제품은 메뉴 특성에 따라 완조리 식품부터 밀키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메뉴 선택의 폭도 커 애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시, 식사까지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나만의 파티팩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마이셰프 홈 파티 세트

밀키트 전문브랜드 마이셰프에서도 홈 파티 세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이셰프가 제안하는 홈 파티 세트부터 한식과 양식, 중식 등 다양한 메뉴를 골라 메뉴를 구성할 수 있죠. 마이셰프는 밀키트 전문 브랜드답게 새벽 배송부터 원하는 날 받아보는 지정일 배송도 가능합니다. 갑작스런 손님 초대에도 근사한 한상을 차릴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