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신제품은 보란 듯 각자의 개성을 뽐낸다. 신박한 컬러와 텍스처, 눈길을 사로잡는 패키지, 환상의 궁합 키트까지. 유독 탐나는 아이템이 많은 12월이다. 

HAIR

1 실크테라피ㅣ본드 앤 씰 헤어 에센스
#모발겉속케어 #틈새단백질 #헤어보호막
손상모의 큐티클 틈으로 저분자 단백질을 공급한다. 게다가 모발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소실을 막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켜주는 기능까지! 130ml 3만5천원.

2 클로란ㅣ갈랑가 안티-댄드러프 샴푸
#굿바이비듬 #흰눈없이 #어깨위도안심
갈랑가 성분을 함유해 건성·지성 두피의 비듬 개선을 돕는다. 한 번 사용 후 일주일까지 비듬과 가려움이 줄어드는 걸 경험할 수 있다. 400ml 2만4천원.

 

BODY

1 리치 팝ㅣ치실 시나몬민트향
#예쁜치실 #틈새까지쓱싹 #시나몬솔솔
초압축 미세 원사 256가닥에 왁스를 코팅해 좁은 치아 틈까지 자극 없이 통과한다. 묵은 플라크를 제거하고 입안 가득 감도는 상쾌한 민트 향도 일품이다. 50m 6천9백원.

2 록시땅ㅣ2022 시어클래식 핸드크림
#시어버터로보습충전 #홀리데이에디션
시어 열매의 풍부한 보습과 포근한 향을 담았다. 바르자마자 버터처럼 사르르 녹아 흡수되며 손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꾼다. 150ml 3만8천원대.
EDITOR’S COMMENT 건조한 날씨 탓에 핸드크림을 수시로 사용하는 요즘 같은 날이면 꼭 사무실 책상 위에 두는 제품! 대용량 사이즈로 올겨울은 거뜬히 버틸 수 있겠다.

3 모로칸 오일ㅣ바디 버터
#리뉴얼출시 #영양공급
겨울철 건조한 보디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고, 가려운 증상까지 완화해줄 해결사! 꾸덕한 제형이지만, 피부에 바르면 재빠르게 흡수된다. 200ml 5만2천원.

4 눅스ㅣ레브드미엘 바디스크럽
#꿀피부 #매끈보디피부
스크럽 제형을 포함한 오일 밤. 보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설탕과 미세 쌀겨 입자가 이중으로 피부 각질을 확실하게 정돈한다. 175ml 3만4천원.

5 토니모리ㅣMBTI 핸드크림
#MBTI맞춤핸드크림 #향기조합
MBTI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도록 여덟 종류의 색다른 향으로 출시한 핸드크림. 식물 유래 성분을 담은 부드러운 보습감이 장점이다. 30ml 5천원.

6 유시몰ㅣ화이트닝 치약
#치아밝히기 #데일리화이트닝
핑크빛 제형이 치아에 착색된 성분을 제거하고, 추가 착색까지 예방한다. 무엇보다 미백 치약 특유의 텁텁함이 없어 양치 후에 상쾌하다. 106g 1만5천9백원.

7 바니스뉴욕 뷰티ㅣ센티아쥬 핸드 크림 미스터리 포 에브리데이
#감각적향기
피부 보습과 향, 어느 하나 놓치지 않았다! 손 피부 위에 매끄러운 막을 형성하고, 플로럴 우디 계열의 풍부한 발향으로 오랫동안 향이 지속된다. 50ml 2만8천원.

8 태ㅣ핸드크림 이모션 인 모션
#겨울에딱 #향수를닮은핸드크림
스파이시한 장미와 부드러운 앰버 향이 어우러져 겨울에 바르기 좋다. 향기 레이어링을 하기에도 부담 없는 향이다. 50ml 2만3천원.

9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ㅣLHA 비타민 글로우 바디 패드
#보디용각질제거패드
각질과 보습 관리가 동시에 가능한 보디 전용 패드. LHA 성분이 자극 없이 보디 피부의 결을 정돈하고, 비타민 오일이 피부 톤을 맑게 개선한다. 45매 3만2천원.

 

SCENT

1 러쉬ㅣ욕심쟁이 EDP
#한국단독론칭 #20주년기념
러쉬코리아가 스무 살을 기념하며 소비자에게 선물하고 싶은 향기를 제작했다. 쨍한 시트러스, 달콤한 플로럴, 그윽한 우디 향의 조합. 30ml 7만5천원.

2 레피소드ㅣ비하인드유 EDP
#겨울향수 #폭닥폭닥 #코박죽향기
산뜻한 레몬 향이 첫 향, 이어서 로즈, 바이올렛, 백합의 풍부한 꽃향기가 등장한다. 향이 진행될수록 은은하고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어 편안하게 다가온다. 50ml 8만7천원.
EDITOR’S COMMENT 담요처럼 몸 전체를 포근하게 감싸는 향. 살냄새일까? 비누 향일까? 길을 걷다가 스치듯 지나치면 뒤돌아보고 싶을 정도로 궁금한 향이다.

3 다비도프ㅣ쿨 워터 리본 EDT
#맨즈향수 #재창조
새로운 세대를 위해 다시 태어난 ‘다비도프 쿨 워터’. 우디 계열의 향조와 다채로운 아로마를 조합해 우아하고 관능적인 남성의 향을 표현했다. 75ml 7만6천원.

4 안나수이ㅣ코스믹스카이 EDT
#열기구패키지 #천상의향기
달콤한 배의 과즙과 상쾌한 베르가모트를 시작으로 아이리스, 앰브레트 시드, 애플블러섬 같은 진한 달콤함이 이어진다. 50ml 8만7천원.

5 오르메ㅣ타블로 파리지앵 EDP
#파리지엔느향 #로맨틱시크 #강렬한수색
영화 <비브르 사 비>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향수. 튜베로즈와 로즈의 신선한 꽃향기와 타바코, 벤조인, 통카빈의 묵직한 향을 차례로 경험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100ml 41만5천원.
EDITOR’S COMMENT 향을 맡는 순간 파리를 배경으로 한 영화 속 여주인공이 떠오른다. 세련되면서 시크하고, 동시에 중성적인 느낌을 풍기고 싶다면 사용해보기를 적극 추천한다.

6 호텔 도슨ㅣ 엠블럼 카 디퓨저 베이지
#카퓨저 #차안도향기롭게
다섯 가지 향의 차량용 방향제. 케이스 내부의 제품은 리필 형태로 별도 구매가 가능해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디퓨저 케이스+리필 12만원, 리필 3만6천원.

7 이솝ㅣ사라시나 아로마틱 인센스
#향기컬렉션 #웰니스 #힐링그잡채
아로마, 샌들우드, 시나몬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공간을 채우는 차분하고 편안한 향 덕분에 요가, 명상 시에도 활용하기 좋을 듯. 스틱 33개 4만5천원.

8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ㅣ레부지 퍼푸메-공원에서의 대화
#베지터블캔들
우아한 장미 향에 베르가모트와 페퍼민트의 싱그러운 향을 더했다. 단단한 레드 컬러 대리석 케이스에 담겨 인테리어 효과까지 겸비했다. 300g 24만원.

9 조보이ㅣ마롱
#럭셔리캔들 #니치퍼퓸브랜드
얼어붙은 실내 공기를 포근하게 물들여줄 캔들. 따듯한 차 한 잔과 구운 밤이 있는 연말의 기억을 소환하는 향이다. 180g 13만5천원.

10 센틀리에ㅣ보아제 405 EDP
#우디향수 #차분한향 #절간냄새
톱 노트와 베이스 노트만으로 향조를 구성했다. 스파이시한 넛멕, 핑크페퍼와 강렬한 엘레미 향의 톱 노트가 안정적인 우디 향으로 이어진다. 30ml 5만9천원.

 

INNER BEAUTY

1 바이탈뷰티ㅣ메타그린 슬림업 헬로키티 에디션
#칼로리삭제 #헬로키티굿즈증정
식사 후 복용하는 다이어트 건기식 ‘메타그린 슬림업’이 귀여운 헬로키티 옷을 입었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체지방 관리가 가능하다. 180정 7만2천원.

2 브이해빗ㅣ브이업티
#활력충전 #아르기닌음료
장어와 굴에 다량 함유된 L-아르기닌 성분 3000mg을 포함해 몸의 활력과 기운을 채우는 다양한 원료를 넣었다. 새콤달콤한 청포도 맛이다. 20gx30포 7만5천원.

 

NAIL

스무드무드ㅣ네일글라세 #테테
#연말네일아트 #반짝반짝
투명한 베이스에 실버 글리터를 가득 담은 고광택 네일. 글리터의 양을 조절해 은은하게 혹은 화려하게 손끝 반짝임을 연출할 수 있다. 15ml 2만4천원. 

 

HOLIDAY KIT

오리베ㅣ2022 홀리데이 골드러스트 컬렉션
#럭셔리헤어케어 #찰랑찰랑물미역
현대 예술가 코헤이 쿄모리와 협업해 활기찬 색감으로 완성한 홀리데이 에디션. 모발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윤기 나게 가꾸는 골드 러스트 라인 3종으로 구성했다. 골드 러스트 리페어&리스토어 샴푸 250ml+골드 러스트 리페어&리스토어 컨디셔너 200ml+골드 러스트 너리싱 헤어 오일 트래블 50ml 16만5천원.

브리티시엠ㅣ2022 어드벤트 캘린더
#헤어템총집합 #작아서귀여워
샴푸와 헤어 마스크, 스프레이, 왁스 등 베스트셀러 9종의 미니어처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알차게 담았다. 댄디 하드 페이스트 20g+리젠올 클래식 포마드 20g+어반 매트 클레이 20g+아나토 헤어 오일 7ml×3개+콤부차 샴푸 50ml+콤부차 마스크 50ml+하이드레이트 헤어 버터 50g+하드 테일러 스프레이 80ml+에어리 웨이브 크림 6ml×5개 2만9천원. 

로라 메르시에ㅣ사랑을 가득 담은 2022 로라 메르시에 홀리데이 컬렉션 럭스 인덜전스 앰버 바닐라 컬렉션
#사랑이가득한연말 #그녀를위한선물
겨울철 빛을 발하는 앰버 바닐라 향의 보디 제품과 향수. 관능미 넘치는 앰버와 포근한 바닐라가 조화를 이루며 풍성한 향기를 남긴다. 보디 제품으로 향긋한 배스 타임을 즐긴 후, 향수로 마무리해 우아한 향기를 입어보기를. 앰버 바닐라 허니 배쓰 200ml+앰버 바닐라 바디 크림 200ml+앰버 바닐라 EDT 50ml 13만9천원대.

디올 뷰티ㅣ루즈 디올 미노디에르 –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립스틱클러치 #예쁘면다야
립스틱을 담는 블랙 클러치. 립스틱 홀더에 별자리 모티프를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루즈 디올 #999 벨벳+#228 베이비 룩 벨벳+#840 레오나 벨벳+#720 이콘 벨벳 각 3.5g 29만9천원대.
EDITOR’S COMMENT 그저 아름다워서 갖고 싶은 아이템이 있다. 이 클러치도 마찬가지! 겨울밤처럼 깊은 블랙 컬러에 마음을 빼앗겼다. 홀리데이 시즌에는 욕심 좀 내도 되지 않을까?

폴라초이스ㅣ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 바하&비타민 C 시너지 듀오
#빛나는피부 #할인가에만나요
각질을 정돈하고 미백 효과를 전하는 듀오.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 118ml+C5 슈퍼 부스트 수분 크림 50ml 6만7천5백원대.

라부르켓ㅣ2022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립 리스토어 키트
#입술관리키트 #세심한관리
입술 각질제거와 영양 보충, 보습까지 책임지는 삼총사. 립 스크럽 15ml+립 마스크 15ml+립밤 14g 10만9천원대.

딥티크ㅣ홀리데이 컬렉션 3×70g 캔들 세트
#별나라로가요 #새로운향기
별자리에 담긴 환상적인 신화에서 영감 받아 흰색과 금색 컬러의 별과 은하수를 캔들 패키지에 그려냈다. 소나무의 싱그러운 우디 향을 담은 사팽, 꽃과 머스크가 포근한 향기를 자아내는 네쥬, 커피와 초콜릿, 장작 타는 냄새가 어우러지는 에떵셀을 구성했다. 사팽 70g+네쥬 70g+에떵셀 70g 19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