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이국적인 무드를 자아내는 대형 포토존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수많은 인증샷으로 가득한 인기 스폿 5곳을 소개합니다.

 

더현대 서울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 무드를 제대로 만끽하고 싶다면 여의도 더현대서울로 방문할 ! 5층에 위치한 1,000 규모의 사운즈포레스트 전체를 크리스마스 마켓으로 꾸민 공간으로 120 그루의 나무와 6 개의 전구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하는 포토존이 가득합니다. 매일 오후 5:30, 6:30, 7:30에는 5분간 캐럴과 함께 라이트 쇼가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에도 크리스마스가 찾아왔어요! 롯데월드 매직캐슬에 크리스마스 무드로 가득한 조명 쇼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녁 6:30, 7:30, 8:40 진행되는 라이츠업 쇼로 석촌호수 서호 편에서도 있다고 합니다.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타임스퀘어

지금 영등포 타임스퀘어에도 크리스마스 포토존이 오픈됐다는 소식! 화려한 골드 조명으로 장식된 대형 트리가 설치된 곳으로 따뜻한 연말 감성을 제대로 느낄 있답니다.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삼성동 현대백화점 정문에 위치한 크리스마스 포토존, 라그랑지. 나무로 만든 오두막에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인형과 빈티지 소품들로 가득 꾸며진 포토존이 있답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미국의 작은 마을이 연상되는 곳으로 이색적인 분위기를 만끽해보세요.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17

 

별마당 도서관

삼성역 코엑스몰에 위치한 별마당 도서관에 거대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었습니다. 별마당 도서관은 커피 마시면서 읽기 좋은 공간인데요. 금빛으로 물든 도서관에서 낭만적인 연말 분위기에 취해보세요.
주소: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스타필드 코엑스몰 B1

 

롯데월드몰


잠실 롯데월드몰에 열린 크리스마스 마켓, 샤롯데가든. 대형 트리는 물론 시선을 강탈하는 회전목마까지 설치돼 축제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실내에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굿즈와 장식품이 판매되고 있으니 텅장 주의할 !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