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치 염색 샴푸, 각질 제거 크림, 향기나는 립밤 등 새로운 카테고리의 신제품으로 풍성한 9월. 코로나19의 재유행도 뷰티 시장에 도는 활기를 누르지는 못할 거다. 

LIP

디올 뷰티ㅣ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 #999 포에버 디올 
#아이코닉레드 #까나쥬는못참지
립 케어 성분을 더해 입술은 더 편안하게, 울트라 피그먼트로 컬러는 더 선명하게 표현해준다. 3.2g 5만3천원대. 

에스쁘아ㅣ꾸뛰르 립 틴트 퓨어벨벳 #코넬리아
#가을코랄 #스밈벨벳틴트
보기에도 바를 때도 벨벳의 부드러움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틴트. 블러 립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7.5g 2만원.

바이레도ㅣ플레이버 립 밤 #립 밤 베르가못 드 바히아
#입술에바르는향수 #한정판입니다
싱싱한 라임과 베르가모트의 상큼한 향이나 바르는 순간 절로 입안에 침이 고인다. 2.5g 6만7천원.

아르마니 뷰티ㅣ립 파워 #109 인티미트
#롱래스팅새틴립 #뉴셰이드
얇고 촉촉하게 발려 고급스러운 새틴 광을 선사하는 립 파워의 뉴 컬러. 물방울 모양의 립스틱이라 입술 윤곽을 매끈하게 처리하기 좋다. 3.1g 5만4천원대.

연작ㅣ백년초&우질두 수분진정 립케어 밤
#민트&산딸기향 #달콤시원립밤
마스크 속 답답한 입술을 구원해줄 멘톨 성분을 품은 립밤이다. 강력한 보습 성분을 담아 입술 각질을 즉각적으로 개선해준다. 12g 2만5천원.
EDITOR’S COMMENT 치약도 아니고 립밤으로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니! 이제 한동안 이 립밤을 고집하게 될 것 같다. 

나스ㅣ에어 매트 울트라 립 틴트 #쇼스타퍼
#나스의첫틴트 #한국선출시
베스트셀링 라인인 에어 매트 라인에서 틴트를 선보인다. 촉촉하면서 매끈하지만 광택은 돌지 않는 소프트 매트 피니시로 완성된다. 5.5ml 4만1천원대.

멜린앤게츠ㅣ립 서비스 트리오
#입술보호삼총사 #입술각질꼼짝마
쫀쫀한 제형의 투명한 데일리 립 보습제인 립 모이스처라이저 2개와 영양 보호막을 만드는 모히토 립밤 1개를 세트로 구성했다. 10ml×3개 4만원.

 

EYE

1 베네피트ㅣ올웨이즈 레디 브로우 펜슬
#눈썹전문가 #하드포뮬라오토펜슬
숱이 부족한 눈썹의 빈 부분을 채워 자연스러운 눈썹을 완성한다. 파스텔처럼 은은하게 발색되어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0.2g 4만5천원대.
EDITOR’S COMMENT 빠르게 눈썹 빈 곳을 채울 때는 하드포뮬라만 한 것이 없다. 컬러도 무려 8가지라 누구나 자신의 모발과 잘 어우러지는 컬러를 찾을 수 있을 거다. 

2 뽀아레ㅣ레 쌩끄 – 아 – 파세뜨 #004
#모녀화장품 #상견례프리패스팔레트
베이스, 음영, 포인트 컬러를 포함한 5구 섀도로 차분한 가을 눈매를 연출하기 좋다. 은은한 펄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5.5g 13만5천원. 

3 샤넬ㅣ레 꺄트르 옹브르 트위드 #03 트위드 포브
#샤넬트위드섀도
브릭 오렌지와 앰버 골드, 새틴 코랄, 매트 오베르진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아이 팔레트. 한정판으로 트위드 소재 파우치에 담겨 판매된다. 2g 11만5천원. 

4 메이크업포에버ㅣ더 프로페셔널 마스카라
#메이크업전문가 #리프팅&볼륨마스카라
스키니한 브러시의 1단계를 사용하면 깔끔하게 올라간 속눈썹을, 2단계까지 바르면 더 풍성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16ml 4만2천원.
EDITOR’S COMMENT 제품명처럼 내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된 것 같다. 아찔하게 위로 올라간 속눈썹 덕에 눈의 피로까지 가신 느낌!

5 fmgt l 메탈릭리퀴드 아이섀도우 #05 골든 베일
#촉촉한반짝임 #메탈릭글리터
별도의 도구가 필요 없는 전용 팁이 내장된 리퀴드 글리터. 가루 날림 없는 영롱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2.5g 가격미정.

 

SUN

Te’ l 초록 35 SPF35/PA++
#태양을즐기는방법 #선케어전문
물리적 자외선 자단제를 담은 선 쿠션이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의 쿠션 못지않게 산뜻하고 투명하게 발린다. 14g 3만1천원.
EDITOR’S COMMENT 프라이머나 수정 화장용 쿠션으로 사용해도 손색없을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와 보송보송한 피니시를 지녔다. 초록이 너 참 마음에 든다. 

 

BASE

1 안나수이ㅣ워터 파운데이션 SPF15/PA++
#보송피부 #흔들어주세요
워터와 파우더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흔들어 사용한다. 시간이 흐르며 워터 성분이 증발해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30ml 4만9천원대. 

2 에르메스 뷰티ㅣ에르메스 플랭 에르 내추럴 인행싱 콤플렉시온 밤
#보습은기본 #컬러는8가지
활동적인 여성을 위한 플랭 에르 컬렉션의 베이스 아이템이다. 피부에 반투명 컬러 막을 입혀준다. 40ml 12만5천원.

3 아워글래스ㅣ앰비언트 소프트 글로우 파운데이션
#비건광채파데 
자석처럼 달라붙어 은은한 광채가 도는 피부로 연출한다. 반사판을 댄 것처럼 주위의 빛을 포착해 부드럽게 분산하는 기술을 담았다. 30ml 7만9천원. 

4 폴앤조 보떼ㅣ매트 프레스드 파우더 SPF25/PA++ #004
#고양이파우더
땀과 피지로 피부가 번들거릴 때, 더 확실한 자외선 차단이 필요할 때 가볍게 덧바르기 좋은 파우더다. 피부에 밀착해 실크처럼 고운 피부 결을 연출한다. 9g 6만2천원대. 

5 데코르테ㅣAQ 아우라 리플레터
#화사함급속충전 #입체감추가
뭔가 화사함이 부족하다고 느낄 때 2%를 채워주는 하이라이터다. 섬세한 파우더라 은은한 광채를 더하고, 모공과 잔주름은 가려준다. 10g 11만8천원대. 

토니모리ㅣ비씨데이션 진정커버 쿠션
#블러효과준듯 #진정케어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피부 톤을 균일하게 보정하고, 3중 히알루론산과 허브 성분, 병풀 추출물이 피부 보습과 진정을 돕는다. 15g×2개 3만5천원.

이자녹스ㅣ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
#밀착커버 #비타민광채
초미세 피그먼트를 블렌딩한 포뮬러가 모공, 주름, 기미를 섬세하게 가려준다. 또 비타민 유도체가 피부를 건강하고 은은하게 밝혀준다. 13g 2만8천원.

피지오겔ㅣ데일리뮨 디펜스 쿠션 SPF30/PA++
#스킨케어링쿠션 #자외선차단까지
피지오겔 DMT 크림의 보습 성분을 그대로 담아 피부에 풍부한 보습 효과를 전한다. 속부터 올라오는 매끈한 수분 광채를 경험할 수 있을 것. 13g 4만원.

더마펌ㅣ스킨 코렉팅 메이크업베이스
#파데프리템 #홍조사냥꾼
홍조와 붉은 기를 효과적으로 잡아주는 그린 컬러 메이크업 베이스. 확실한 톤업 효과가 있어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다. 40ml 1만7천5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