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루어> 클린 뷰티의 기준에 부합하는 제품을 모았다. 여기에 모은 신상품엔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지속적인 뷰티를 만들기 위한 노력이 숨어 있다. ‘클린 픽’은 <얼루어> 클린 뷰티의 깐깐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 중에서도 남다른 제품력을 자랑하는 신상품에 주어지는 엠블럼이다.

12가지 유해 의심 성분을 반드시 배제할 것
<얼루어> 클린 뷰티 제품이 반드시 배제해야 할 성분은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과 <대한민국 좋은 화장품 나쁜 화장품>의 저자이자 연성대학교 스킨케어 전공 이은주 교수와 함께 선별했다.

<얼루어> 클린 뷰티 제품이 반드시 배제해야 할 성분 12가지
1 디부틸히이드록시톨루엔(DHT)  2 미네랄오일  3 부틸하이드록시아니솔
4 소듐라우릴설페이트/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  5 인공향료(향수와 방향제류는 제외)
6 트리클로산  7 파라벤  8 아보벤젠  9 옥시벤존 10 트리에탄올아민
11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디아졸리디닐우레아/ 디엠디엠히단토인
12 합성착색료(스킨케어류에 한하여)

지구 환경 보호에 가치를 두고 있는 브랜드의 제품일 것
세 가지 범주 중 한 가지 이상을 만족시키는 제품이어야 한다.
1 동물성 원료 사용과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것(Animal friendly).
2 재활용할 수 있거나 생분해성 용기와 포장재를 사용하는 것(Recycle friendly/Recyclable material).
3 2021년 1월 식약처에서 발표한 유기농& 천연 화장품 기준에 부합하는 것(Earth friendly).

CLEAN PICK

1 이든미네랄ㅣ리페어 & 케어 샴푸
#비건샴푸 #손상모회복 #촉촉두피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한 비건 포뮬러에 탄소 발자국까지 줄인 샴푸. 사탕무에서 추출한 베타인 성분이 손상된 모발을 빠르게 회복하고 두피 건조함을 방지한다. 250ml 3만4천원.
EDITOR’S COMMENT 제품력도 좋고 착하기까지 하면 반칙 아닌가? 샴푸 후 수분 폭탄을 맞은 듯 모발이 촉촉하고 차분해진다.

2 스킨푸드ㅣ유자C 잡티 맑음 세럼
#피부날씨맑음 #집중잡티관리
비타민 C 성분 유도체가 멜라닌 세포 합성을 방해하고,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이미 생성된 잡티 흔적을 지워준다. 50ml 2만7천원.

3 오리진스ㅣ진징 에너자이징 젤 크림
#오일프리 #72시간수분충전
탱글탱글한 젤 제형으로 피부에 편안하게 스며들어 수분을 빠르게 충전한다. 커피, 인삼 성분을 포함한 포뮬러가 본연의 피부빛을 일깨운다. 75ml 5만7천원대.

4 더페이스샵ㅣ티트리 모공 앰플
#순하디순하게 #임상완료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는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진정을 돕는 티트리 추출물, 예민한 피부를 보호하는 비타민 B를 한데 담았다. 30ml 3만원.

5 디어달리아ㅣ파라다이스 드림 래쉬 디파이닝 마스카라
#또렷한블랙컬러 #날렵브러시
얇게 픽싱되는 필름 포머가 속눈썹을 뭉침 없이 길게 연장해주고, 비오틴 성분이 영양을 전달한다. 8ml 2만4천원.

6 랩코스ㅣ선티에이징 골프 선 쿠션 SPF50+/PA++++
#절대지켜 #자외선차단쿠션 #수분톤업
아웃도어 활동 시 자극받은 피부에 촉촉한 쿨링감과 함께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논나노 사이즈 입자로 화학 성분 등 유해 물질이 피부에 흡수되는 것을 방지한다. 17g 3만2천원.
EDITOR’S COMMENT 얼굴부터 보디 피부까지 빠르게 커버할 수 있는 대왕 선 쿠션. 끈적이거나 하얗게 뜨는 백탁 현상이 없어 라운딩 갈 때 챙겨가기 딱이다.

7 누텍스처ㅣ수딩 바디 세럼
#태닝후에 #보디해열제 #청량한젤
양질의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해 뛰어난 수분감을 자랑한다. 가벼운 젤 제형이 피부 열감을 즉각적으로 내리고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잔여감이 남지 않는다. 200ml 2만9천원.
EDITOR’S COMMENT 여름휴가 후 벌겋게 달아오른 온몸을 다독이는 해열제! 청량한 사용감 덕에 더운 여름날 자주 손이 간다.

8 아로마티카ㅣ서렌 리츄얼 미스트 라벤더 & 마조람
#보디리추얼 #아로마테라피 #기분전환
아로마테라피 효과와 피부 보습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자기 전 침구에 뿌리면 숙면을 취할 수 있다. 100ml 3만6천원.

9 믹순ㅣ빙하수 아이스 수딩젤
#수분연고 #피부야진정해
피부에 도톰하게 올려 사용하기 좋은 무색·무향의 수분 크림. 오일프리 제형으로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되어 꽉 찬 수분감을 전달한다. 150ml 1만6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