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 IS BACK with ZICO & Johnnie Walker

돌아온 일상과 충만한 여름을 만끽하기 위해 조니워커 블랙과 지코가 만났다. 뜨거운 해변에서 지코가 전하는 무한한 에너지와 영감. 멈출 줄 모르고 과감하게 나아가는 청량한 파도처럼. 우리같이, 원하는 대로.

셔츠는 토가(Toga). 귀걸이는 포트레이트 리포트(Portrait Report). 목걸이는 오프화이트(Off-White). 반지는 아르세닉스(Arsenix). 바지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셔츠는 토가. 귀걸이는 포트레이트 리포트. 목걸이는 오프화이트. 반지는 아르세닉스. 바지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셔츠는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 바지는 스튜디오 구아지(Studio Guage). 목걸이는 지원최(Jiwon Choi). 반지는 아르세닉스.

재킷은 우영미. 팬츠는 스튜디오 구아지. 귀걸이는 포트레이트 리포트. 목걸이는 플로우. 반지는 아르세닉스.

셔츠는 크러쉬어게인(Crushagain). 목걸이는 지원최. 반지는 아르세닉스.

조니워커 블랙은 12년 이상 숙성된 원액을 조화롭게 블렌딩한 정통 스카치위스키다. 조니워커는 영국의 왕실 품질 보증서를 수여받는 등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과일 향과 달콤한 바닐라 향, 특유의 스모키함이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것이 특징. 개인의 취향에 따라 깊고 강렬한 풍미의 니트(Neat), 부드러운 풍미의 온더락(On-the rock), 청량하고 풍부한 맛의 조니진저 하이볼(Johnnie Ginger Highball) 등 다양한 서브로 즐길 수 있다.

PLEASE DRINK RESPONSIBLY
경고: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디터
    최지웅
    포토그래퍼
    HYEA W. KANG
    모델
    김수정, 김유빈, 손이람, 천호찬
    스타일리스트
    박안나(지코), 황모세(모델)
    헤어
    김소희(지코), 배경화(모델)
    메이크업
    김효정(지코), 이솔, 안세영(모델)
    장소 협조
    나인비치37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