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뚜루마뚜루 입어본 원피스 스타일링에 이어 다시 돌아온 <얼루어> 막내 패션 에디터가 대신 입어드립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티셔츠, 어떻게 입을지 고민이라면? 

T-SHIRT

날씨가 더워지면 가장 먼저 찾는 아이템, 티셔츠. 티셔츠 하나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니 이보다 실용적일 수 있을까? 게다가 시원하기까지 하다. 화이트 티셔츠부터 그래픽 티셔츠까지 에디터의 취향대로 하나하나 입어봤다.

화이트 피티드 티셔츠는 4만9천원, 니트 버킷햇은 6만9천원, 코스. 와이드 데님 팬츠는 14만9천원, 리바이스(Levi’s). 세일러문 캐릭터 스니커즈는 9만5천원, 반스(Vans). 진주 네크리스는 8만9천원, 하트 펜던트 네크리스는 6만9천원, 빈티지헐리우드.

여름의 클래식, 화이트&데님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는 여름이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클래식 중의 클래식 스타일링!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룩에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과감한 패턴의 신발이나 레이어드한 액세서리를 매치해보자. 

 


 

빈티지한 레터링의 티셔츠는 9만2천원, 더오픈프로덕트(TheOpen Product). 슬릿 스커트는 2만9천9백원, H&M. 로퍼는 17만8천원, 레이첼콕스.

꾸민 듯 안 꾸민 듯, ‘꾸안꾸’ 룩에 최고! 프린트 티셔츠

큼지막한 프린팅이 있는 티셔츠는 팬츠든 스커트든 어떤 제품과 매치해도 휘뚜루마뚜루 어울릴 뿐 아니라 룩에 포인트가 된다. 그라피티 프린팅 티셔츠에 실크 소재 슬릿 스커트와 로퍼를 매치해 신경 쓴 듯 자연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파란색 그라데이션 티셔츠는 8만8천원, 마뗑킴(Matin Kim). 하이 웨이스트 팬츠는 13만5천원, 코스(Cos). 슈즈는 15만8천원, 레이첼콕스(Rachel Cox). 진주 네크리스는 8만9천원, 빈티지헐리우드(Vintage Hollywood).

MZ는 크롭트 티를 입는다

Y2K 트렌드와 더불어 허리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짧은 기장의 크롭트 티가 필수템으로 자리 잡았다. 노출이 부담스럽다면 하이 웨이스트 팬츠처럼 스타일링해보길 추천한다.

 


 

유니크한 고양이 그래픽 티셔츠는 6만8천원, 와이낫어스(Whynotus). 저지 팬츠는 8만9천원, 더오픈프로덕트. 라이트 그레이 앵클부츠는 25만8천원, 마뗑킴.

내 맘대로 내 멋대로, 그래픽 티셔츠

베이식한 티셔츠가 지겹다면 개성이 듬뿍 담긴 그래픽 티셔츠에 주목하자. 개인의 취향에 따라 천차만별의 티셔츠를 고르는 재미가 있다. 에디터는 귀여운 고양이 모티프의 티셔츠를 독특한 프린트의 팬츠와 매치했다. 

 


 

핑크 티셔츠는 6만9천원, 리플레인(Replain). 데님 스커트는 15만6천원, 더오픈프로덕트. 브라운 앵클부츠는 44만9천원, 오소이(Osoi).

눈부신 네온으로 시선 집중! 컬러 티셔츠

여름에는 화사한 컬러의 티셔츠에 도전할 것! 강렬한 원색이나 네온 컬러는 더욱 시원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어떤 컬러와 붙여도 조화로운 데님 소재 하의로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포인트다.

 


 

스마일리가 있는 티셔츠는 2만9천9백원, H&M. 데님 오버올은 16만9천원, 리바이스. 스트랩 슬라이더는 10만5천원, 코스.

넉넉한 핏이 좋아, 오버사이즈

빈티지한 느낌의 오버사이즈 티셔츠는 1990년대 레트로 무드를 불러일으킨다. 소매를 롤업하는 디테일을 잊지 말기를. 여기에 데님 오버올을 매치해 레트로하고 스포티한 멋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