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의 정성이 담긴 텀블러부터 최애 립스틱, 뗄 수 없는 간식 새콤달콤, 반전의 선 캡까지 모두 공개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얼루어 독자 여러분. 저는 김유정입니다. 반갑습니다. 오늘 얼루어 5Things를 함께 하게 되었는데요. 한번 제 물건들을 보시고 어떤 주제인지 한번 맞혀봐주세요.

※김유정의 5Tings 주제는 무엇일까요? ※
유튜브 <얼루어 코리아>에서 영상을 시청하고 정답을 맞힌 분에게 김유정 폴라로이드 사진을 선물로 드립니다!

1st 텀블러
항상 텀블러를 가지고 다니는데요. 이번 ‘홍천기’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팬분들께서 보내주신 스티커도 붙였습니다. 촬영장에서 아침부터 밤까지 함께 하는 물건이에요. 텀블러에 가장 많이 담아 마시는 음료는 OO인데요. ▶︎자세한 텀블러 스토리는 영상 00:39에서 확인

2nd 새콤달콤
새콤달콤은 어렸을 때부터 가장 많이 먹은 간식인 것 같아요. 씹다 보면 입이 풀려서 발음 연습도 되고 추울 때도 정신 차리기 좋은 간식이에요. 종류별로 가지고 다니면서 다른 스태프분들이나 배우분들한테 나눠 드리기도 해요. 홍천기 촬영 때 제가 가장 많이 먹었던 맛은 OOO! ▶︎김유정의 새콤달콤 사랑이 궁금하다면? 영상 01:44에서 확인

3rd 쿠션과 립스틱
제가 가방 안에 항상 넣고 다니는 아이템인데요.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이에요. 갑자기 누군가를 만나야 할 때 쿠션만 톡톡 두드리면 간단하게 꾸밀 수 있어요. 전 벨벳 제형의 립스틱을 좋아하는 편이라 이 제품도 잘 사용하고 있어요. 제 입술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색을 좋아하는데,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색인 것 같아요!

▶︎김유정의 메이크업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영상 02:46에서 확인

과연 남은 두 가지 제품과 김유정의 5Things의 주제는 무엇일까요?
영상으로 풀 버전을 시청하고 퀴즈도 맞혀보세요.
김유정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선물로 드립니다!

 

▼영상 보고 이벤트 참여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