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감량 후 요요없이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고 있는 조세호! 요즘 하고 있는 운동법이 궁금했다면?

[추천 영상! 1]조세호의 트레이닝하고 있는 담당트레이너가 직접 알려주는 운동법!

조세호와 함께 요요 없는 다이어트 노하우를 듬뿍 담았습니다. 조세호의 절친 트레이너가 직접 알려주는 체중 감량 운동법이 궁금했다면 바로 만나보세요.

1.턱걸이 / 2.케틀벨 데드 리프트 / 3.백워드 런지


다리를 올려서 하는 턱걸이는 복근에 힘이 들어가서 복근과 등 운동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무게나 개수에 신경쓰기보다는 천천히 근육이 늘어나고 수축되는, 힘이 들어가는 운동 부위 느끼는게 포인트!

집에서도 따라하는 요요 없는 체중감량법! 

1.푸쉬업(팔굽혀펴기) / 2.케틀벨을 이용한 스윙 / 3.크런치와 리버스 크런치


다리를 올리고 하면 몸통이 낮아지기 때문에 가슴 상부를 자극할 수 있고, 집에서는 쇼파나 의자에 다리를 올리고 진행해보세요. 허리, 엉덩이 뒤쪽, 전체적인 허벅지 근육과 복근, 심폐지구력까지 강화시킬 수 있는 복합 운동인 스윙동작. 얼루어핏 영상을 보고 직접 따라해 보세요!

 

[추천영상2]조세호 운동법 7분 실전편. 요요없이 건강하게!

푸쉬업 앤 버피 테스트/ 메디신볼을 이용한 윗몸일으키기

집에서도 할 수 있는 효과적인 체지방 감소 운동법을 직접 따라 운동 루틴에 활용해 보세요.

 

[추천영상3] 3개월, 10KG! 조세호 피셜! 이렇게 살뺐다! 

스퀏 앤 숄더 프레스 / 런지 앤 니업 / 메디신볼을 이용한 싯업 & 트위스트

강박적인 체중감량보다는 운동방법을 익혀가세요. 영상을 보고 어떤 자세로 어떤 부분에 자극을 줘야 되는지 정확히 알고 운동한다면, 우리도 할 수 있습니다.

조세호의 요요없는 다이어트 식단이 궁금하다면? 

조세호처럼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꾸준하게, 요요없는 건강한 체중감량! 얼루어핏 영상과 함께 운동해보는 건 어떨까요. 얼루어핏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