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ALLURE’S CHOICE_발드르코스메틱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 개선 기능까지!
발드르코스메틱의 유브이 프로텍션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맞춰 사용하는 자외선 차단제도 달라져야 하지 않을까. <얼루어>가 추천하는 선 케어 강자, 발드르코스메틱의 ‘유브이 프로텍션 4종’과 함께라면 햇볕을 만끽하는 날이 늘어날 거다.
시중에 이미 수많은 자외선 차단제가 나와 있지만 내 피부에 꼭 맞는 제품을 찾기 어렵다는 이들이 많다. 외부 환경은 시시각각 변화하고 피부 컨디션 역시 날마다 다르기 때문일 터. 발드르코스메틱은 자외선 차단 효능은 기본,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선 케어 제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데일리 유브이 프로텍션 SPF40/PA+++’은 에센스처럼 촉촉한 제형으로 매일 사용하기 좋은 제품. 알프스 기가 화이트 성분이 기미를 완화하고 피부톤을 밝히며 아르간커넬 오일이 보습을 돕는다. ‘쿨링 유브이 프로텍션 SPF50+/PA++++’은 바르는 즉시 얼굴에 수분을 더해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워터프루프 유브이 프로텍션 SPF50+/PA++++’은 피이지 프리 처방으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유무기 복합자차. 백탁 현상 없이 투명하게 발리고 지속력이 뛰어나 야외 활동 시 적합하다. ‘센스티브 유브이 프로텍션 SPF50+/PA++++’은 EWG 그린 등급을 받은 무기자차다. 유해 성분 20가지를 배제하고 진정에 효과적인 수레국화꽃수를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더 좋은 건 발드르코스메틱의 ‘유브이 프로텍션’ 4종에 모두 광채를 더하는 루핀 프로테인 성분이 들어 있다는 사실. 선크림만 발라도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이다.
EDITOR’S COMMENT
발드르코스메틱의 ‘유브이 프로텍션’ 4종은 우수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건 기본, 피부를 화사하게 밝히고 주름을 개선하는 똑똑한 제품이에요. 에센스처럼 촉촉한 제형으로 메이크업이 밀릴 염려도 없죠.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REMARKABLE POINT
∨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라 쓰는 4종 자차
∨ 촉촉한 에센스 제형
∨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
TARGET
∨ 촉촉하고 순한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 사람
∨ 기능성 선케어 제품을 원하는 사람
∨ 야외 활동이 많아 지속력 뛰어난 자차가 필요한 이
최신기사
- 에디터
- 이혜리
- 포토그래퍼
- AN SANG MI, JUNG WON YOUNG
- PROP STYLIST
- CHO SUNG 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