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에 쓰는 물건인가요?
당신의 바쁜 일상을 업그레이드해줄 하우스 헬퍼들.
1인 가구를 위한 미니 전기오븐
스웨덴에서 온 미니 그릴. 빈티지한 디자인의 귀여운 외모에 한 번 반하고 다양한 온도 제어 기능에 한 번 더 반한다. 모즈 미니 그릴의 기능은 세 가지. 토스트나 베이킹을 할 수 있는 일반 오븐 기능, 스테이크와 훈제치킨 등의 그릴 요리 기능, 생선구이 등의 바비큐 기능이다. 빵가루 받침대가 있어 깔끔하게 오븐 내부를 관리할 수 있다. 15만9천원, 모즈.
작동 방법 편리하고 간편한 다이얼 방식을 적용했다. 타이머를 맞춰두면 알림 램프가 깜빡인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 치킨을 반 마리만 조리하고 싶은 1인 가구. 40~50분이면 완성된다.
어디에든 심플하게, 공기청정기
브랜드명처럼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는 디자인의 공기청정기. 일본의 저명한 산업디자이너이자 무인양품의 디렉터로 활동 중인 후카사와 나오토가 디자인했다. 숯으로 된 활성탄을 내포한 헤파급 필터로 풍량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초미세먼지를 99% 제거한다. 제품의 모서리 끝까지 필터를 100% 활용하며 약 20평대 아파트 거실 또는 방을 커버할 수 있는 크기. 29만9천원, 플러스마이너스제로.
작동 방법 오염을 감지하는 자동 센서가 탑재되었다. 오염도가 높으면 클린 사인이 적색으로 깜빡인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 거실의 미관을 해칠까봐 공기청정기 구입을 망설였던 사람.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에든 자연스럽게 녹아든다.
귀여움에 반한 퓨어쿨 미
다이슨의 첫 공기청정기. 최신 에어 프로젝션 기술을 적용해 시원하고 깨끗한 바람을 제공한다. 봉인된 필터는 오염 물질을 99.95%까지 제거해준다. 잠들기 전 30분~8시간까지 타이머 설정이 가능하며 필터 교체 시기를 알려주는 알람이 작동하여 필터 관리가 손쉽다. 45만원, 다이슨.
작동 방법 돔의 위치를 손으로 조절해 바람의 방향을 정밀하게 위, 아래로 조절해볼 것.
이런 사람에게 추천 테이블이나 책상 위에 올려둘 수 있는 아담한 크기의 공기청정기를 찾는 사람.
셀프 드라이클리닝하세요, 퀵 스티머
스탠드형 스팀 다리미가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한 간편한 퀵스티머. 셀프스탠딩형 디자인으로 안전하고 쉽게 보관이 가능하다. 테팔 액세스 스팀 플러스의 터보 스팀은 섬세하고 빠르게 옷감의 주름을 제거해주며, 스팀 열판은 일반 다림질과 수직 다림질에 모두 용이하다. 고온 스팀은 탈취와 살균 케어를 돕는다. 위치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3m의 긴 코드 선도 탑재했다. 8만4천원대, 테팔.
작동 방법 터보 스팀은 2단계로 설정할 수 있다. 손잡이 부분의 원 터치 자동 스팀은 계속 누르지 않아도 연속으로 스팀을 사용할 수 있도록 고정 가능하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 매일 아침, 셀프 드라이클리닝으로 상쾌한 시작을 하고 싶은 사람.
죽은 치킨도 살리는 미니 에어프라이어
여기저기 기름 튀는 요리는 그만! 계란형 디자인으로 주방에 심플하고도 귀여운 느낌을 주는 비스카의 2L 에어프라이어는 초고열 에어프라이 시스템으로 다양한 식재료의 구석구석을 익혀준다. 식재료를 익히는 데 사용된 공기는 후면 배출구를 통해 환기를 시킬 수 있어 음식 냄새가 전혀 나지 않는다. 2L부터 7.8L까지 다양한 용량의 바스켓이 있다. 12만9천원(2L 기준), 비스카.
작동 방법 심플한 조작부. 요리 시간 조절 레버가 있다. 100~200℃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고 1~30분까지 타이머가 작동한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 죽은 치킨과 피자를 살리고 싶다면. 배달 음식을 자주 먹거나 튀김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미세먼지는 그만, 칫솔 대신 구강세정기
양치질과 치실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면. 10단계 수압으로 치아 구석구석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구강세정기를 사용해야 할 때다. 덴탈픽의 구강세정기는 숨어 있는 세균과 박테리아를 제거해준다. 기본 구성은 600ml 대용량 수조와 10개의 팁. 치열 교정팁과 혀 클리너, 비강 클리너 등이 포함되어 있어 혀와 코 세척까지 토털 케어가 가능하다. 휴대용 구강세정기는 언제 어디서나 쉽게 충전해 사용할 수 있다. 6만9천원(휴대용) 9만9천원(가정용), 덴탈픽.
작동 방법 수조에 물을 붓고 원하는 팁을 골라 본체에 끼운다. 팁을 입에 넣고 수압을 선택한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 미세먼지로 인한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고 싶은 사람.
나만의 작은 주방, 미니 인덕션
이제 요리를 위해 주방과 테이블을 분주하게 오갈 필요가 없다. 손 한 뼘 크기의 1인용 인덕션을 식탁 위에 올려두고 바로바로 조리할 수 있으니까. 컴팩트한 사이즈지만 전기 자기장 에너지 코일로 강력한 화력을 자랑한다. 식탁에서 국이나 전골을 따뜻하게 데우고 라면이나 스프 등을 집 안 어디에서나 요리할 수 있다. 생선구이 등 실내에서 조리하기 어려운 요리도 문제없다. 9만9천원, 매직쉐프.
작동 방법 원터치로 간편하게 조절 가능. 3단계 온도 조절 기능이 있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 캠핑이나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 작고 가볍기 때문에 휴대성이 뛰어나다.
언제 어디서나 찰칵! 미니 스튜디오
해외 크라우드펀딩 킥스타터에서 화제가 된 폴디오 프로젝트의 제품. 누구나 촬영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 미니 스튜디오다. 폴디오1은 가장 작은 크기. 3개의 밝고 선명한 빛의 기본 LED가 장착되어 있으며, 검은색의 배경지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3만4천원, 폴디오 by 오렌지몽키.
작동 방법 종이처럼 10초 만에 스튜디오 조립이 가능하다. 배경지는 벨크로로 붙이는 방식.
이런 사람에게 추천 집에서도 수준 높은 사진을 찍고 싶은 인스타그래머와 블로거의 필수품.
집에서도 간편하게, 초음파 세척기
동네 안경점에서 본 안경 세척기를 집에 들이고 싶었던 사람이라면 스마클린의 초음파 세척기에 주목해주길. 45kHz 주파수로 안경 틈 속의 오염 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할 뿐만 아니라 반지, 귀고리, 목걸이, 팔찌 등의 액세서리, 소형 피규어나 교정기, 시곗줄까지도 세척해주니까. 심플한 디자인 덕에 예쁜 소품 역할도 한다. 9만8천원, 스마클린.
작동 방법 뚜껑을 열어 물을 붓고 제품을 탱크 안에 넣은 뒤 버튼을 누르면 작동한다. 제품을 꺼내 흐르는 물에 한번 더 헹궈주면 세척 완료!
이런 사람에게 추천 액세서리나 안경, 선글라스를 자주 착용하는 사람. 여름철 땀을 흘리고 난 후 찝찝했던 물건들을 매일 깨끗이 세척할 수 있다.
건강을 위해 셰이크 잇! 핸드블렌더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의 제품. ‘도깨비 방망이’라는 별명을 가진 리네오 포인원 핸드블렌더는 700W 스테인리스 스틸 핸드 블렌더로 과일이나 채소를 덩어리 없이 곱게 갈아준다. 인체공학적 손잡이로 오랜 시간 사용 후에도 손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4중 분리형 칼날로 쉽고 빠르게 음식물을 분쇄해준다. 다지기, 거품기, 우유거품기 등 여러 액세서리로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다. 18만9천원, WMF.
작동 방법 직관적인 원터치 버튼으로 안전하게 칼날봉을 분리할 수 있다. 속도 조절과 터보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 쉽고 빠르게, 매일 아침 건강한 주스를 만들고 싶은 사람.
최신기사
- 에디터
- 황보선
- 포토그래퍼
- HYUN KYUNG J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