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는 습관 교정을! 관리에 진심인 언니들이 알려주는 관리 습관.list
새해에 한 다짐은 잘 지키고 있나요? 아직 새해 다짐을 정하지 못했다면 거창한 계획 말고, 좋은 습관을 들이는 것부터 시작하면 어떨까요? 누구보다 관리에 남다른 언니들이 알려주는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습관들!
차홍 – 등 운동하기

코어의 중요성은 이제 누구나 다 알고 있을 정도입니다. 반면 등은 어떤가요? 특유의 따뜻한 태도와 말투로 많은 이들이 닮고 싶다고 생각하는 뷰티 그루, 차홍은 새해를 맞이해 유튜브 채널에 그녀가 실제로 행하고 있는 느리게 나이 드는 습관을 공유했습니다. 여러 습관들 중 눈에 띄는 것은 바로 ‘등 운동’!

앉아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현대인들은 어깨가 말려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나쁜 자세와 긴 좌식 생활 그리고 등 근육이 부족하면 자연스럽게 어깨는 말리고 거북목이 될 수 있습니다. 어깨가 말리면서 좁아지면 자연스레 얼굴은 더 커보이게 됩니다. 옷 핏이 나빠 보이는 건 당연지사!
자주 어깨나 목에 원인 모를 통증이 찾아온다면 이 역시 등 근육이 부족이 원인일 수도 있습니다. 다른 부위에 비해 중요성이 그동안 등한시 여겨졌던 등 근육. 새해에는 바른 자세, 바른 마음을 갖고 싶다면 오늘부터 등 운동을 시작해 보세요.
강희재 – 샤워 전 셀룰라이트가 쌓이는 부분 마사지하기

리치 언니의 관리법은 돈이 많이 든다?! 돈도 중요하지만 부지런함이 필요한 관리법도 있다는 사실! 강희재는 겨울인 지금부터 피부와 보디 라인을 정리해야 여름에 자신있게 다닐 수 있다며 관리의 신다운 코멘트를 했습니다. 그녀가 매끈한 라인을 위해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마사지! 특히 여성에게 더 잘 생기는, 울퉁불퉁 보기 싫은 셀룰라이트를 관리하기 위해 샤워 전 마사지를 꼭 해준다고 합니다.
셀룰라이트는 복부와 팔뚝, 허벅지 등 지방이 잘 쌓이는 곳에 생기며 혈액 순환과 림프 순환 등의 이유로 지방과 결합조직이 변화를 일으키며 생긴다고 합니다. 또, 여성호르몬과도 관계가 있어 특별히 살이 많이 찌지 않아도 생기는 경우가 있죠. 이런 복잡한 셀룰라이트를 완화하기 위해서는 물을 충분히 마시고 몸의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몸의 독소가 쌓이는 림프절 위치, 겨드랑이와 서혜부와 무릎 뒤 등을 부드럽게 마사지 해 순환을 도와 셀룰라이트가 쌓이는 것을 예방해 보세요. 순환이 원활해지면 안색이 좋아지는 건 물론 피로도 줄어들 거예요.
이나연 – 공주처럼 살기

이나연의 신년 계획은 다름 아닌 ‘공주처럼 살기’라고 합니다. 화려하게 살겠다는 이야기가 아니라 마음가짐을 공주처럼 갖겠다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화가 날 때도 바로 화를 내기보다는 ‘공주라면 어떻게 화를 낼까?’라고 생각하며 품위 있고 우아한 공주의 마음과 태도를 가지려고 한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그녀는 운전할 때, 밥을 먹거나 옷을 입을 때, 그리고 남자 친구와 싸울 때에도 이런 마인드를 장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타인과 있을 때뿐만 아니라 혼자 있을 때에 사람의 진짜 모습이 드러난다고 생각하기에 이런 때에도 공주의 마음가짐을 되새기면서 하나씩 바꾸려고 노력한다고 합니다. 공주라면 지금 이 기사도 침대에 누워서 보거나 나쁜 자세로 앉아서 보지 않겠죠? 이 기사를 보고 있는 공주들도 어서 공주처럼 앉아서 보시길!
- 사진
- Youtube of @CHAHONG_Official, @heejaeholic, @inayom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