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찰떡, 올리브그린 예쁘게 입는 법!

미우미우가 올리브그린과 핑크색 조합을 선보인 이후부터 올리브그린은 가을 스타일링에 빠지지 않는 필수 컬러로 자리 잡았죠. 오묘하면서도 분위기 넘치는 이 색상을 센스 좋은 셀럽들은 어떻게 활용했을까요?

베이비핑크, 샐먼 등 러블리한 색상과!

가을룩 올리브 컬러 미우미우
@miumiu
미우미우 가을코디 올리브그린
@jii_sue
@dashaglamorama
@katyaklema

베이비핑크, 샐몬 등 화사한 컬러는 보기에는 참 예쁘지만 막상 입으려고 하면 과한 느낌이 들 것 같아 망설여지죠. 이럴 때 올리브그린을 더해주면 순식간에 시크한 분위기가 얹어져 좀 더 웨어러블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레드를 베이스로 하는 베이비핑크, 샐몬과 그린 계열인 올리브그린은 보색 관계로 둘을 대비시키면 주목 효과도 있으며 두 컬러 다 채도가 높지 않아 세련된 느낌도 줄 수 있어요. 이 색상 조합을 이용할 때에는 다른 컬러를 추가하기 보다는 화이트, 그레이, 블랙 같은 모노톤 정도만 더해 주세요.

브라운, 모노톤과 함께라면 포인트 컬러로!

@oliviaandalice
@oliviaandalice
@emmachamberlain
@katyaklema
@_hyerimood_

올리브그린은 브라운과 모노톤처럼 가을에 활용하기 좋은 컬러와도 궁합이 좋습니다. 이때에는 다른 컬러를 받아주는 역할이 아닌, 포인트 컬러로 활약하죠. 옷장이 온통 모노톤 아이템으로 가득 차 있다면 올가을에는 올리브그린 컬러의 가방이나 카디건 하나 정도 장만해 보는 건 어떨까요? 기존의 아이템에 이 컬러를 더해주기만 해도 확 달라진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을 거예요.

    사진
    Instagram of @dashaglamorama, @oliviaandalice, @emmachamberlain , @jii_sue, @katyaklema, @_hyerimood_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