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매해 여름 찾게 되는 확신의 클래식 아이템 #화이트스커트

2025.07.28원예하

가볍고 시원한 컬러에 풍성한 실루엣, 거기다 원단 선택만 잘해도 룩의 무드가 완전히 달라지는 마법. 지금 셀럽들은 화이트 스커트의 매력에 푹 빠져있습니다. 

@hoskelsa
@hehehe0

바삭한 질감의 화이트 롱 스커트, 하의가 컬러가 심플한 만큼 상의에서 힘을 줘야 해요. 화사한 화이트 스커트에 튀는 컬러의 상의를 매치해 보세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 가지 컬러 포인트만 더해 깔끔하게 연출하는 것이 핵심! 구조감 있는 소재일수록 전체적인 아웃핏이 깔끔하게 떨어진답니다.

@reinyourheart
@feve__r

활용도 높은 화이트 스커트를 찾는다면, 스커트 밑단에 프릴이 달린 디자인을 선택해 보세요. 걸을 때마다 자연스럽게 살랑거리는 실루엣이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해주죠. 오버사이즈 티셔츠를 선택하던, 블라우스를 선택하던 어떤 아이템과도 이질감 없이 잘 어울리고요. 레이처럼 스커트 아래 바지를 걸쳐 레이어드하기도 좋아 유용하답니다. 

@camila_cabello
@lalalalisa_m
@jupppal

심플한 상의에 화이트 스커트를 입었는데 왠지 밋밋하게 느껴지다고요? 그럴 땐 레이스 디테일이 들어간 미니스커트가 답! 카밀라 카베요처럼 마이크로 기장의 스커트를 입을 땐, 상의에 레이스나 셔링이 살짝 들어간 아이템을 더해 밸런스를 맞추는 게 좋고요. 하체가 빈약한 체형이라면 리사처럼 레이스가 전체적으로 달린 디자인을 선택하면 체형의 단점을 커버할 수 있죠.

@yihyun_1208
@jacquiealexander

격식 있는 모임이나 특별한 날 뻔한 무채색 아이템 대신 화이트 스커트 셋업으로 시원하게 연출하는 건 어떨까요? 가벼운 컬러에 자카드나 셔링 원단처럼 입체감이 있는 소재를 고르면, 그 자체로 충분히 갖춰 입은 듯한 느낌을 줄 수 있어요. 셋업 자체가 주는 존재감 덕분에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우아한 여름 파티룩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yeolum_e

화이트 데님 스커트는 조금 더 캐주얼하고 실용적인 선택지예요. 단순한 티셔츠 대신, 셔츠나 블라우스를 매치하면 단정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가 완성됩니다. 통기성이 좋은 리넨이나 살짝 시어한 코튼 블라우스로 가볍게 연출해 보세요. 슈즈나 백에 컬러 포인트를 살짝 더해주면 밋밋할 틈이 없는 여름 데일리룩 완성!

    사진
    Instagram of @camila_cabello, @lalalalisa_m, @hoskelsa, @feve__r, @jupppal, @hehehe0, @yihyun_1208, @yeolum_e, @reinyourheart, @jacquiealexand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