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에도 데님 팬츠를 시원하게 입는 방법! 옷 잘입는 셀럽들의 피드에서 찾아낸 데님 팬츠 스타일링 팁.

블랙과 네이비, 데님의 조합은 클래식한 동시에 편안하고 안정적이죠. 발목까지 딱 떨어지는 기장의 데님 팬츠에 도톰한 플리플랍을 매치하고 볼캡으로 캐주얼한 포인트까지 더한 장희령의 데님 룩을 눈여겨보세요. 큰 기교 없이도 세련되고 멋스러운 서머 데님 룩을 완성했죠.

화이트 톱에 데님 팬츠는 언제 어디에서나 유효한 조합이죠. 김나영처럼 무릎 위로 살짝 올라오는 길이의 숏츠에 은은한 컬러 포인트 슈즈를 더해보세요. 캐주얼하면서도 클래식하고, 편안한데 감도 높은 데님 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링거티에 데님 팬츠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러블리한 조합이죠! 몸에 딱 맞는 티셔츠에 데님팬츠를 입고, 벨트만 더해줘도 스타일리시한 무드 완성. 배우 채정안처럼 실버 베이스의 주얼리와 미니 백을 추가하면 보기만해도 시원한 서머 데님 룩 완성!

클래식한 동시에 캐주얼하고, 우아한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단연 스트라이프 패턴에 와이드 팬츠 조합이죠! 채정안이 선택한 것처럼 슬릿 디테일이 더해진 팬츠라면 더욱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답니다. 컬러는 블랙 & 화이트, 브라운 포인트정도면 충분해요!

블랙 슬리브리스에 컬러가 짙은 데님 팬츠도 라피아 백만 있다면 충분히 시원해질수 있죠! 심플하지만 포인트는 확실한 카리나의 데님 룩을 손민수해보세요. 사이즈가 다른 백 두 개를 동시에 들어도 멋스럽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