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여름 주얼리의 매력. 패피들이 말아주는 목걸이 코디의 수칙.

평소 주얼리를 잘 하지 않던 사람도 여름이 되면 왠지 모르게 주얼리를 하나 둘 추가하게 됩니다. 티에 반바지 차림이 어쩐지 허전하게 느껴지기 때문이죠. 의상에 따라 천차만별인 주얼리 스타일링, 패피들에게서 힌트를 얻어볼까요?
1.컬러풀한 비즈 목걸이
옷이 심플할수록 하나의 주얼리를 하더라도 분위기가 확 달라집니다. 컬러풀한 비즈 목걸이는 특정 계절을 타진 않지만 특히 여름에 유독 잘 어울리는 컬러가 있죠. 터키석, 쨍한 레드 등입니다. 이번 시즌 무채색 코디에 컬러풀한 비즈 목걸이를 추가해 보세요.
2.힙한 실버 목걸이
모던한 룩에도 유니크한 룩에도 잘 어울리는 목걸이는 다름 아닌 실버입니다. 특유의 한감성감 전체적인 룩에 묻어 나오는 비장의 아이템이죠. 속이 훤히 다 비치는 시스루 드레스에, 사랑스러운 스커트에 실버를 매치해 보세요. 힙한 무드가 훨씬 더 살아납니다.
3.드뮤어한 골드 목걸이
이제부터 골드 주얼리는 이렇게 매치하는 겁니다. 목걸이, 팔찌 모두 드뮤어한 룩에 찰떡같이 어우러지거든요. 티셔츠에 청바지만 입어도 우아하고 싶다면 주얼리를 적극 활용해 보세요. 코디 걱정 없는 셋업도 적극 추천합니다. 주얼리로 빈틈을 채울 땐 신발과 가방의 전체적인 무드도 통일하는 것 잊지 마세요.
4.청순미 가득한 진주 목걸이
폭염 심한 여름철에 추천하는 화이트 원피스. 펀칭, 자수, 프린지 등등 사랑스러운 요소가 들어간 룩이라면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진주를 추가하세요. 골드 주얼리도 좋지만 진주가 맑고 투명한 느낌을 더해줄 것. 알이 작아질수록 청순한 느낌이 강해지니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