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샤넬 뷰티에서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 동시에 화사한 생기를 채워주는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 인 미스트’를 선보입니다. N°1 DE CHANEL은 2022년 샤넬이 선보인 차세대 홀리스틱 뷰티 라인으로 레드 까멜리아 추출물을 풍부하게 함유해 N°1 첫 단계 안티에이징에 도움 주죠.


N°1 DE CHANEL의 신제품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 인 미스트’는 사용할수록 강력한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합니다. 외부 유해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상태로 다스립니다. N°1 DE CHANEL의 핵심 성분인 레드 까멜리아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꽃으로 나무 수명은 약 200년에 이를 정도로 굳세게 그 자리를 지키죠. 샤넬 연구소는 19년간 까멜리아 연구에 몰두하며 주요 성분을 선별했습니다. 레드 까멜리아의 강인한 힘을 밝혀내 꽃잎을 저온 분쇄하고, 하이드로 퓨전 공정을 통해 항산화 특성을 얻어냈습니다.

또 다른 주요 성분인 백차 새싹 추출물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아미노산과 스킨케어 효과를 지닌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레드 까멜리아 오일과 워터로 이루어진 이중 포뮬러가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고, 바르는 즉시 촉촉하게 스며들며 산뜻한 감촉을 선물합니다.

샤넬의 코드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새로이 디자인한 패키지는 깔끔하고 유려한 곡선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 패키지라서 곁에 두고 사용할 때마다 기분 전환하기에도 좋죠. 손안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가방이나 파우치에 넣고,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기에도 쉽죠. 장소에 상관 없이 필요할 때 바로 흔들어 분사할 수 있는 점 또한 장점. 올 여름, 지친 피부에 생기와 광채를 불어 넣어줄 아이템으로 제격입니다.
샤넬이 새롭게 선보이는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 인 미스트’는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CHANEL.COM)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