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보니 닮았다! 끼가 넘치는 것부터 남다른 비주얼까지. 현재 같이 활동 중인 아이돌 친가족은?

 

소녀시대 유리 & 트라이비 송선

사촌 지간인 소녀시대 유리와 트라이비 송선이 같은 시기에 활동을 하게 됐다는 소식. 소녀시대는 지난 5일 5년 만에 완전체 앨범인 ‘포에버 원’을 발매했고, 트와이비 또한 9일 세 번째 싱글 앨범인 ‘레비오사’를 발매한 것.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발매 기념 쇼케이스 중 송선은 “언니처럼 되는 게 내 꿈이야. 꼭 그 꿈을 이룰 수 있게 열심히 할게!”라며 유리에게 영상 편지를 남기기도 했어요.

 

아이돌 출신 최성민 & 아이즈원 최예나

오는 14일 방송될 MBC 예능 ‘호적메이트’에서 아이즈원 최예나와 그의 오빠 최성민이 함께 출현할 예정이라고 해요. 선공개된 영상에서 다이어트를 하는 최예나와 이를 돕는 최성민의 현실 남매 케미를 선보였는데요. 최예나는 최근 두 번째 미니 앨범 ‘SMARTPHONE’으로 컴백했고, 오빠 최성민도 아이돌 그룹 남녀공학, 스피드 멤버 출신이며 이후 연기에 도전하고 있어요.

 

아이즈원 채연 & 있지 채령

‘쌍둥이 아니었어?’ 아이즈원의 채연과 있지의 채령은 닮은 외모로 쌍둥이 자매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아직도 꽤 있다고 하죠. 언니 채연은 2000년 생이며, 동생 채령은 2001년 생으로 한 살 차이가 난다고 해요. 채령이 속한 걸그룹 있지는 새 미니앨범 ‘CHECKMATE’로 현재 활동 중이며, 언니 채연은 과거 아이즈원으로 활동하다가 그룹 해체 후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기도 했었죠.

 

아스트로 문빈 & 빌리 문수아

지난 6월 아스트로 문빈과 빌리 문수아 남매가 뮤직뱅크에서 선보인 ‘내 귀의 캔디’ 무대가 핫했죠. ‘남매인데 저 안무가 가능하다고?’ 의아했지만, 둘은 프로다운 모습으로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해냈습니다. 문빈이 문수아의 머리를 쓰다듬는 찐 남매 퍼포먼스로 팬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고요. 최근 문빈은 ‘워터밤 부산 2022’ 무대에 오르기도 했는데요. 상의 탈의를 하며 완벽한 피지컬을 드러냈어요. 동생 문수아가 속한 그룹 빌리는 이달 말 데뷔 앨범 두 번째 시리즈인 ‘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챕터 투’를 발매할 예정이라고.

 

배우 공명 & NCT 127 도영

훈남 형제죠. 배우 공명과 NCT 127 도영이 각각 배우와 아이돌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형 공명은 ‘방과 후 복불복’이라는 웹드라마로 데뷔해 드라마 ‘혼술남녀’, ‘멜로가 체질’, ‘홍천기’, 영화 ‘극한직업’, ‘한산: 용의 출현’ 등에 출연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이미 유명하죠. 최근에는 예능 ‘바퀴 달린 집 3’에서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고요. 동생 도영이 속한 NCT 127은 9월 중 컴백을 목표로 현재 새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