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2025 가을, 다시 돌아온 보헤미안룩의 모든 것!

2025.10.08원예하

트렌드는 돌고 돕니다. 자유분방한 감성과 빈티지 무드가 공존하는 보헤미안 룩은 이번 시즌 다시 주목받는 키워드로 떠올랐죠. 매일 똑같은 데일리룩이 지루하게 느껴질 때, 보헤미안 룩이 좋은 대안이 되어 줄 거예요. 보헤미안 룩이 낯설게 느껴질 때 참고하기 좋은 4인의 스타일 아이콘을 소개합니다.

벨라 하디드

@bellahad
@bellahad
@bellahadid

로데오 선수인 남자 친구 아단 바누엘로스의 영향으로 로데오에 푹 빠진 벨라 하디드는 전과는 180도 다른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어요. 직접 대회에 출전할 정도로 로데오에 진심인 그녀의 룩에는 에스닉한 카우걸 무드가 자연스럽게 녹아 있죠. 카우보이 햇과 부츠는 기본, 빅사이즈 벨트와 볼드한 뱅글 같은 액세서리로 보헤미안 무드를 완성하는데요. 과거의 도시적이고 시크한 스타일에서 벗어나, 훨씬 건강하고 자유로운 이미지로 변신하여 새로운 보헤미안 아이콘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수키 워터하우스

@sukiwaterhouse
@sukiwaterhouse
@sukiwaterhouse

보헤미안 룩의 정석이 궁금하다고요? 수키 워터하우스의 스타일을 참고해 보세요. 가수이자 배우인 그녀는 우리에게는 로버트 패틴슨의 아내로 더욱 잘 알려져 있는데요. 평소 보헤미안 무드의 아이템을 즐겨 입어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죠. 빈티지한 페니 레인 재킷과 에스닉 패턴 드레스에 대충 말린 듯한 금발 헤어가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 지금 당장 따라 해도 촌스럽지 않은 7-80년대 히피 무드를 그대로 재현해 내 새로운 보헤미안 룩의 아이콘으로 급부상 중이랍니다.

두아 리파

@dualipa
@dualipa
@dualipa

벨라 하디드와 수키 워터하우스가 자유분방한 보헤미안 룩의 정석을 보여 준다면, 두아 리파의 보헤미안은 조금 다릅니다. 퍼나 러플 디테일이 들어간 상의에 마이크로 미니 쇼츠, 하이힐을 매치해 관능적인 매력을 더하죠. 여기에 골드 액세서리를 여러 겹 레이어링 해 화려함을 극대화합니다. 에스닉한 무드에 시스루 소재나 과감한 실루엣이 더해지면, 그녀만의 글래머러스하면서도 모던한 보헤미안 룩 완성! 팝스타의 시각으로 재해석된 보헤미안 무드를 선보이죠.

정호연

@hoooooyeony
@hoooooyeony
@hoooooyeony

정호연의 보헤미안 룩은 일상에 쉽게 녹여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패치워크 디테일, 아가일 니트 같은 아이템을 활용해 누구나 시도할 수 있을 만큼 웨어러블한 룩을 선보입니다. 모델다운 실루엣과 미니멀한 감각에 보헤미안 무드를 살짝 더해, 편안하지만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완성하죠. 일상에서도 가볍게 따라 할 수 있는 보헤미안 룩을 찾는다면 정호연의 스타일을 참고해 보세요.

    사진
    Instagram of @hoooooyeony, @sukiwaterhouse, @dualipa, @bellahadid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