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는 건 사진뿐! 이번 휴가의 인생 숏을 책임질 핫하고 예쁜 스윔웨어들을 소개합니다.

@same

@same

색다른 디자인의 수영복을 찾고 있다면 세임(SAME)은 어떤가요? 스파이럴 장식이 들어간 원 숄더 수트부터 코르셋 디테일이 들어간 디자인 등 위트 있으면서 트렌드를 반영한 독특한 수영복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mondayswimwear

단정한 컬러 조합에 대담한 실루엣! 나타샤와 데빈 두 여성 창립자가 함께 론칭한 브랜드 ‘먼데이 스윔웨어(Monday Swimwear)’는 핫걸과 유교걸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사이즈도 무려 7가지로 다양하게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죠.

@hoskelsa

@hoskelsa

귀여움과 섹시함, 두 가지 매력을 모두 잡은 엘사 호스크의 비키니! 그녀는 선명한 레드 컬러의 체리가 프린트된 하이 레그 비키니를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그녀와 뉴욕에 베이스를 둔 스윔웨어 브랜드 ‘헤비 매너스(Heavy Manners)’의 협업 라인이라고 하네요.

@hyominnn

@hyominnn

최근 SNS를 통해 휴가를 만끽하고 있는 모습을 공유하고 있는 효민. 휴가 중에도 그녀는 자신의 이름을 딴 ‘효민사와’와 국내 스윔웨어 브랜드 데이즈데이즈와의 협업을 홍보하는 대표님 다운 면모를 보였습니다. 그녀가 입은 깔끔한 라인에 애시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윔웨어는 모두 데이즈데이즈 제품이라고 하네요.

@bambaswim

@bambaswim

스윔웨어에 발레코어 한 스푼?! 밤바(Bamba)는 핑크와 레이스, 리본 등 발레코어의 포뮬러를 스윔웨어에 결합한 사랑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한 무드의 제품들을 선보였습니다.